워싱턴주 여행 – 영화같은 로드 트립을 원한다면? 추천코스 10!



#워싱턴주 #로드트립 #드라이브 #하고싶다

혹시 여러분
영화에 나올 법한 로드 트립 또는
드라이브 코스를 원하고 계시나요!?
그럼 이 포스트를 꼭 보셔야 합니다.


워싱턴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드라이브 코스 Top 10 ???






1) Chuckanut Drive

@pinterest


State Route 11 위의 시애틀과 밴쿠버 사이에 있는 절벽 옆 고속도로입니다.
21마일 정도 되는 이 구불구불한 도로는 여러 타운을 지나고 있으며 잠시 멈춰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여러 군데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Larrabee 주립 공원의 해변가에 들러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은 조류 관찰지로도 유명하며 일몰 또한 놓칠 수 없답니다.


2) Palouse Scenic Byway


영화에 나오는 ‘로드 트립’의 한 장면을 상상하시나요? 그럼 이곳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하루 안에 산, 사막, 바다까지 다 볼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Steptoe Butte(약 3,600피트)에서 내려다보는 전경이 근사하답니다.


3) Cascade Loop


방전이 걱정되어 전기차로는 로드 트립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 캐스케이드 루프에는 코스를 따라 충전소가 여러 군데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아름다움, 경치, 관광 명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볼거리는 스노퀄미 강을 따르는 SR-202 상에 있습니다.


4) Gifford Pinchot Forest / Mount St Helens


4륜 구동 차를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곳은 바로 당신을 위한 코스입니다. 수없이 펼쳐진 숲과 계곡, 산과 폭포가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다고 합니다.


5) Chinook Scenic Byway


이 도로는 운전자들을 스노퀄미 국유림과 레이니어 국립공원을 통하도록 합니다. 화이트 리버 밸리에서 5,430피트 높이의 치누크 패스까지 여행하면서 레이니어 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진정으로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식사를 하거나(주변에 여러 식당들이 있습니다) 하룻밤 묵을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세요.


6) Sherman Pass Scenic Byway

@scenicWA


셔먼 패스로 가려면 SR-20 상의 Kettle 폭포로 가세요. 이 길은 미국 원주민들이 물고기를 잡으러 다니던 길이기 때문에 역사광들에게는 매력적일 것입니다.
5,575 피트로 워싱턴 주에서 가장 높으며 폭포를 지나 계절에 따라 변하는 멋진 나무들의 행렬을 볼 수 있습니다.


7) Hood Canal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Hood Canal에서 아침 일찍 부지런한 사람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Canal(운하)이 아니라 US 101로 70마일 정도로 둘러싸인 Bay(만)입니다. 아침에 일찍 출발하면 오후에는 바다 카약과 하이킹 같은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8) Pend Oreille Valley Scenic Byway


뉴포트의 Highway 20에서 당신의 50마일 여행이 시작됩니다. 아름다운 계곡 이 외에 이 여행의 장점 중 하나는 1년 내내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류 관찰자들은 툰드라 백조, 물수리, 독수리 들을 보기 위해 이른 봄에 여행을 떠나고, 7월에는 라벤더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9) Cape Flattery Scenic Byway


이 루트는 시애틀에서 약 150마일 정도 떨어져 있으며 Cape Flattery Scenic Byway로 가는 길에 워싱턴 주의 놀라운 광경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새를 관찰하는 주요 장소이며 잊지 말고 쌍안경을 챙기도록 하세요. (이곳 바다에 사는 수달과 물개, 고래들을 발견하는데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워싱턴 주에서 유일하게 tribal-designated 길이므로 방문하기 전, 미국 원주민 부족 Makah에 대해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장관으로 인정받는 Shi Shi 해변과 3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10) San Juan Islands Scenic Byway


워싱턴 주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길로 여행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two-day trip 외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다 뷰 식당과 가드들의 다이빙 쇼, 고래 관찰 등 추천하는 루트 등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