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여행 – 스토리를 알면 더 재밌어! 언더그라운드 투어 underground tour






Bill Speidel’s
Underground Tour

스토리를 알고 나면 더-욱 재미있는
시애틀 언더그라운드 투어!




Photo credit – Seattle met


초기 시애틀의 상점과 술집, 그리고 호텔들은 파이오니어 스퀘어(Pioneer Square)의 거리 아래에 숨어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1889년, 시애틀에 대형 화재가 발생하여 상업 거리의 많은 목조 건물들이 무너지면서 당시 막 성장하기 시작한 시애틀 도시를 휩쓸었습니다.

그 화재는 어느 수납장 가게의 직원이 가스 불 위에서 풀을 끓이다 가게의 가구와 바닥에 불이 붙어 시작되었습니다. 벌목 산업을 바탕으로 세워진 도시 시애틀이었기 때문에 초기 건물들은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졌었고 총 31개 블록을 태우며 화재는 진압되었습니다.





시애틀 대화재의 여파로 새로운 건축법에 따라 돌과 벽돌로 건물을 지었습니다.
재건 과정 중 습지위로 도시 거리를 내기로 결정한 시애틀 지구는 이미 있던 도시들을 덮고 그 위로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우리가 생각하는 1층은 사실 2층이 되고, 이 언더그라운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는 지하는 옛 시애틀 도시의 1층이 됩니다.




Photo credit on Flickr


1950년대, 시애틀의 주민인 빌 스피델(Bill Speidel)에 의해 버려졌던 파이오니어 스퀘어 살리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이 지하 도시 이야기의 장점에 초점을 두어 1965년에 가이드 투어를 시작하였고 그의 회사는 지금까지 투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Photo credit – JvL on flickr


방문객들은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시애틀의 보도와 거리 아래 지하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한때 시애틀 중심가의 주요 도로와 1층 매장들이 즐비했던 통로를 걷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와 함께 시애틀의 옛 도시의 이야기를 들으며 술집, 매장, 호텔 등 3블록 정도를 거쳐 지하를 걷게 됩니다.




Underground Tour


Tickets & Hour
Click here


✔️ 그룹 투어는 예약 시 할인이 된답니다!
✔️ 투어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어요.
✔️ 아침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한시간 간격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