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조에서 사두면 요긴한 품목들!

한국인들 사이에서 ‘조씨네 무역상’이라고 불리는 트레이더 조! 직접 기획해 제작하는 트레이더 조의 PB 상품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믿을 만한 품질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끼마다 뭘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트레이더 조는 어떠세요?

인기 슈퍼마켓 체인 트레이더 조 (Trader Joe’s)

트레이더 조는 다른 마켓과 달리 회원제와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쿠폰을 발행하지 않는 할인 제로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 소비자들에 의해 2년 연속 미국 최고의 식료품 체인으로 선정되었다. 트레이더 조의 성장 비결은 한마디로 고품질, 저가격 정책이다. 트레이더 조에는 할인과 쿠폰이 없다. 즉 가장 저렴한 가격을 선정했다는 의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독특한 상품 때문이다. 트레이더 조만의 유니크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스토어 브랜드 상품이 약 80% 차지한다. 이렇게 다른 곳에서 없는 제품들이 있으며 인공 감미료, 인공 색소, 방부제 및 GMO가 없는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