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A (Technology Student Association)

미국 기술 학생 협회(Technology Student Association 이하 TSA)는 STEM(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수학)에 집중하는 학생들의 전국 조직으로 특히  고등학교와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과학, 공학, 기술 및 수학 분야에서의 지식과 기술을 촉진하고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TSA에서는 크게 4가지 중요한 사항 있다.

학생회원

기술 및 교육 과정에 등록했거나 이수한 학생에게 열려 있는 TSA의 회원에는 미국 전역에서 30만 명 이상의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이 포함된다. TSA 학생 회원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리더십 기회 등을 통해 배운다.

챕터

TSA 챕터에서는 교실을 넘어 STEM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학생들에게 비슷한 목표와 관심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학문적 도전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SA 지부 구성원들은 함께 경쟁 이벤트에 참여하고, 리더십 기술을 배우고 적용하며, 주, 지역 및 국가 차원의 컨퍼런스에 참석할 수 있다. TSA 지부는 봉사 프로젝트에 전념하며 지역 사회에서 가장 봉사 지향적인 그룹 중 하나로 TSA 회원은 해당 주 내에서 임원이 된 후 내셔널 TSA 임원으로 출마할 수 있다. 

대회

TSA 회원은 주 컨퍼런스와 연례 전국 TSA 컨퍼런스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 등의 다양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TSA 고등학교 대회 및 중학교 대회는 건축 및 건설 기술, 통신 기술, 컴퓨터 과학 및 정보 기술, 리더십, 제조 및 교통 기술, STEM(일반), STEM 및 예술, 기술 및 연구 분야 등의 다양한 대회가 개최된다.

커리큘럼 통합

연방 및 주 차원에서 STEM 교육을 지원한다. 직업 및 기술 학생 조직인 TSA는 교사가 학생을 위한 활동, 대회, 리더십 및 팀워크를 포함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STEM 교육 목표 기준을 충족하도록 돕는다. 또한 모든 TSA 활동은 국제 기술 및 엔지니어링 교육자 협회(ITEEA)가 정한 STEL(기술 및 엔지니어링 능력 표준)과 연관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TSA 홈페이지(tsaweb.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