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오락실, 척 E. 치즈 ‘척스 아케이드’ 론칭

어린이 생일파티와 가족 친화형 오락 공간으로 잘 알려진 척 E. 치즈(Chuck E. Cheese)가 이제 성인들을 위한 새로운 오락 공간 ‘척스 아케이드(Chuck’s Arcade)’를 선보인다.

척 E. 치즈 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척스 아케이드는 어린 시절 오락실의 전자음, 화면의 불빛, 친구들과 밤늦도록 점수를 경쟁하던 추억을 간직한 성인과 팬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소개했다.

각 척스 아케이드 매장에는 몰입형 가상현실(VR) 게임부터 미즈 팩맨(Ms. Pac-Man), 갤러가(Galaga), 모탈 컴뱃(Mortal Kombat), 동키콩(Donkey Kong), 센티피드(Centipede)와 같은 고전 인기 게임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게임 외에도 추억의 사탕, 경품 교환 아이템, 레트로 감성의 굿즈 등 어린 시절 오락실 문화를 재현한 요소들도 함께 제공된다.

척 E. 치즈의 CEO 데이비드 맥킬립스는 “척스 아케이드는 우리 아케이드 유산을 이어가면서 동시에 새로운 세대와 평생 팬들을 아우를 수 있는 진화된 형식”이라며 “복고풍 클래식과 첨단 기술을 조화롭게 구성해 새로운 오락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척스 아케이드는 향후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추가 매장 계획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