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새 법안에 따라 초등학생들 최소 30분 휴식 시간 보장
2023년에 통과된 법안에 따라, 워싱턴주 K-5 학년의 초등학생들은 이번 학기부터 최소 30분의 휴식 시간을 보장받게 된다.
초등학교 학생들은 수업 시간이 5시간을 초과하는 날에 최소 30분의 휴식 시간을 가져야 하며, 휴식 시간은 감독하에 진행되며 가능한 한 야외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또한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전화 사용은 자제해야 한다.
킹 카운티 플레이 평등 연합의 트레이시 마이어스 상임 이사는 “학생들이 매일 휴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우리 청소년들은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를 겪고 있으며 휴식 시간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놀이, 사회적 상호작용,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스마트한 전략이다.”라고 강조했다.
시애틀 & 킹 카운티 공공 보건의 건강 과학 부서장 나딘 찬 박사는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어린이들이 매일 최소 60분의 중등도에서 격렬한 활동을 하도록 권장한다. 새로운 워싱턴주 휴식 법안은 건강한 성장과 정신적 웰빙을 위해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워싱턴주 공립학교에서의 휴식 시간은 수업 시간으로 간주되므로, 추가 휴식 시간으로 인해 학교 시간이 연장 되지는 않는다. 새로운 법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recessforw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