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퓨전 한식 레스토랑 ‘파주(PAJU)’ 이전

시애틀 지역의 유명 퓨전 한식 레스토랑 파주(PAJU)가 최근 사우스 레이크 유니온 인근으로 이전(513 Westlake Avenue North Seattle, WA 98109) 했다.

이 혁신적인 한식 레스토랑은 2019년 퀸 앤에 처음 오픈한 이후로 호평을 받아왔다. 그 해에 시애틀 타임즈는 파주의 음식을 “정교하게 고안되고, 아름답게 구성되며, 어지럽게 맛있다”고 평가했다.

몇 년 후에는 뉴욕 타임즈에 소개되었으며, 미국 전역의 흥미로운 레스토랑 목록에서 파주의 요리를 “우아하고 표현력이 있다”고 극찬했다. 레스토랑 추천 웹사이트 인퓨에추에이션(Infatuation) 2022년 리뷰에는 “파주의 음식은 우리를 컨트리 발라드 속에 살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갑자기 사랑하기 쉬워지고, 모든 것이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며, 작은 디테일에 감동할 수밖에 없다”고 찬사를 보냈다.

파주를 이끄는 메인 세프이자 오너인 빌 정(Bill Jeong)은 “우리가 매일 겪었던 가장 큰 문제는 식자재를 보관하기 어려웠다는 점인데, 여러대의 냉장고를 둘 만한 충분한 공간이 이전 장소에는 없었다”라며 “이번에 레스토랑을 사우스 레이크 유니온 위치로 이전하고, 직원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리고 메뉴에도 대대적인 변화를 주었다”라고 말했다.

파주가 새롭게 이전한 장소는 예전에 조쉬 헨더슨(Josh Henderson)의 목재 화덕 요리를 전문으로 하던 베스탈(Vestal) 레스토랑이 위치하던 자리이다.

파주(PAJU): (206) 829-8215
513 Westlake Avenue North Seattle, WA 98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