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슨 카운티 공원국, 2024년 스칼라십 프로그램 제공

Pierce County Parks 2024 Scholarship Program Available Now!

피어스 카운티 공원국(Pierce County Parks)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주민들에게 장학금이나 재정 지원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피어스 카운티는 소득과 가족 규모에 따라 지원을 결정하며, 자격을 갖춘 가족은 스칼라십 유형별로 가구당 최대 $300까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카운티에서는 제공하는 스칼라십 첫 번째는 3세에서 21세까지 지급하는 것으로 자격 조건을 갖춘 경우에 스포츠 캠프, 자연캠프 등 청소년 프로그램 등록비를 50% 할인해 준다.

두 번째는 13세에서 17세까지를 위한 썸머 라이프 (Summer LIFE) 장학금으로 썸머 라이프 프로그램 시리즈에 참가 지원한다.

세 번째는 장애가 있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전문 레크리에이션 장학금으로, 청소년은 어드벤처 인 리치(Adventure in Reach)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전문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참가 할 수 있다.

스칼라십 신청자는 피어스 카운티에 거주해야 하며 거주지 및 소득을 증명해야 한다.

피어슨 카운티 공원국의 록샤니 밀스 이사는 “피어슨 카운티 공원국에서는 모든 사람이 지역 사회에서 저렴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재정적 장벽을 허물고 더 많은 청소년과 장애인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피어스 카운티 웹사이트(piercecountywa.gov)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WOW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