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든빌 몰박 가든센터, 28일 영구 폐쇄로 정리세일

우든빌에 위치한 몰박 가든 앤 홈(Molbak’s Garden + Home, 13625 NE 175th St, Woodinville, WA 98072)이 오는 28일 영구 폐쇄를 앞두고 본격적인 정리 세일에 돌입했다.

몰박 가든센터는 최근 가든스 디스트릭트 프로젝트에서 제외된 후 폐쇄하기로 최종 결정했으며 이번달 28일에 마지막 영업을 한다.

지난 67년간 우든빌의 일부였던 몰박 가든센터는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으나, 2008년부터 몰박은 우든빌의 19 에이커 이상의 부동산을 개발하여 몰박 가든센터가 중심이 되는 가든스 디스트릭트를 만들기 위해 그린 파트너스(Green Partners, LLC)와 협력해 왔으나, 작년 11월에 몰박 가든센터는 프로젝트에서 제외되면서 최종 폐업을 결정했다.

CEO 줄리는 “지난 67년간 고객과 지역 사회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나, 우드빌에 계속 머물기 위한 전략과 비전이 좌절되었다”라며 “28일을 마지막으로 몰박은 폐업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Molbak Family Statement

몰박 가든스 앤 홈은 지난 1956년 에곤과 라이나가 원예 및 꽃 재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시작한 워싱턴주의 대표적인 너서리로 우든빌에서 지난 67년간 영업을 이어왔으나 이번에 최종 폐쇄 하기로 결정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