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융자 2차 실무 세미나 “새로운 사업 시작-SBA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가?”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가 오는 10월 25일 오후 6시 SBA 2차 실무 세미나 “새로운 사업 시작 – SBA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가?”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9월 6일 열린 “SBA 101 – SBA융자의 개요”에 대한 후속 세미나로, 지난번 세미나에서는 워싱턴주 중소기업청(SBA)의 멜라니 일 스바시의 강의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었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무 전문가인 닐 스바시가 참여하여 융자 신청 과정에 필요한 구체적인 절차, 방법 및 정보를 설명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융자가 필요한 또는 도움이 필요한 한인 상공인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준비하였으며, 실무 전문가들의 지침을 바탕으로, 융자 신청 과정에 관련된 모든 핵심 정보가 소개된다.

한인상공회의소 박승수 사무총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이 융자 방법, 절차, 자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활용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한다”며 “이번 SBA융자의 2차 실무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는 오는 11월 8일 (SBA 마이크로대출 프로그램 – 프로그램 개요, 자격 요건, 자금 사용, 대출 기관 등) 및 12월 6일 (SBA 자원 파트너 – SBA 자원 파트너는 누구이며 중소기업에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에도 SBA 관련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

[SBA 융자 2차 실무 세미나]
일시: 10월 25일 수요일 오후 6시
장소: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 사무실 (10700 SE 17th Street Suite 103 Renton, WA 98055)
문의처: 사무총장 박승수(425-800-7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