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911 디스패처 및 텔레커뮤니케이터 모집

공공 안전 분야의 직업에 관심이 있다면 4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는 워싱턴주 911 디스패처 및 텔레커뮤니케이터 모집 행사에 참여해 보자.

행사는 타코마에 위치한 사우스 사운드 911 (South Sound 911, 3580 Pacific Ave, Tacoma, WA 98418)에서 개최된다.

워싱턴주 911 잡스 (Washington State 911 Jobs)와 워싱턴주 공공 안전 통신 공무원 협회 (Washington State APCO/NENA)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911 디스패처 및 텔레커뮤니케이터 직책과 같은 공공 안전 분야의 흥미진진한 경력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한다.

패널 토론에는 현장에서 일하는 열정적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업무를 수행하는 실제 사람들로부터 귀중한 통찰력과 지식을 얻을 수 있다.

911에서 일하는 것은 만족스러운 경력이 될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보상, 혜택 및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불황에도 끄떡없는 직업이며 공공 안전 요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링크(Eventbrite)에서 사전 등록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asate911jobs.com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