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장, 아드리안 디아즈 시애틀 경찰서장 임명

브루스 해럴 시애틀 시장이 시애틀 시 경찰국의 임시 서장 아드리안 디아즈를 시애틀 경찰국의 차기 서장으로 임명한다.
시장은 “효과적인 공공 안전, 의미 있는 지역 사회 참여, 책임 및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를 알고 있다. 아드리안 디아즈 차기 서장은 중요한 우선순위를 추진하고 시애틀을 좀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리더십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애틀 경찰국 신임 국장 아드리안 디아즈는 “시애틀 경찰국을 이끌겠다는 저의 약속은 지역 사회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시애틀 경찰국이 도시 전체의 안전을 복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며 “시애틀 경찰국은 시애틀 시에 100% 헌신하고 있으며 경찰서장으로서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안드리안 디아즈 신임 서장은 지난 2020년 여름 신임 임시 서장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번에 정식 신임 시애틀 경찰 서장으로 임명된다.

아드리안 디아즈 신임 서장은 지난 20년 동안 시애틀 경찰국에서 일해 왔다. 수사국에 합류하기 전에는 순찰, 산악자전거 부대 및 범죄 방지팀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워싱턴 주 형사 사법 훈련 위원회(Criminal Justice Training Commission)의 방어 전술 마스터(Master Defensive Tactics) 강사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