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lobal 그랜트를 신청하세요!”

워싱턴주 소상공인을 위한 비영리단체 빅허그에 따르면 워싱턴주 상무부에서는 ‘Go Global’ 그랜트를 지원한다.

Go Global은 소상공인에 기존 웹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온라인 판매 기능을 추가하는 데 필요한 상담 및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Go Global 지원 신청에 선정되면 비즈니스의 웹 디자인/전자 상거래 등의 비용으로 최대 4천 달러의 보조금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를 포함 혹은 촉진시키고, 서비스 모델을 조정하고 기업 소유자에게 무료로 전자 상거래 능력을 개선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지리적 위치나 사회경제적 상황에 상관없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참여시키고 장려하는 것이다.

그랜트 신청 기간은 9월 13일부터 2023년 5월 1일 혹은 재정 기금이 소진될때까지로 최종 신청 마감은 2023년 6월 30일까지이다.

그랜트 신청 자격 기준은 워싱턴주에서 조직 또는 설립되어 운영 중인 기업으로 UBI 또는 EIN을 보유하고, 물리적으로 워싱턴주에 위치한 기업이어야 한다. 또한 최소 2년 동안 사업을 운영해 온 기업이며 워싱턴주에서 기업의 전체 수익중 최소 51%를 워싱턴주에서 수익을 올리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Go Global’ 그랜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빅허그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