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토), 은퇴, 상속, 절세 세미나 개최

더 윤 로펌 (THE YOON LAW FIRM, PLLC)과 엠케이 파이낸셜(MK Financial LLC)에서 공동 주최하는 ‘은퇴, 상속, 절세 세미나’가 오는 5월 21일 (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코트야드 메리엇(Courtyard by Marriot Bellevue)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는 더 윤 로펌의 대표이자 상속, 세법 전문 변호사인 대니얼 윤 변호사와 엠케이 파이낸셜 (MK Financial LLC ) 대표이자 밀리언 달러 라운드 테이블 멤버인 조미경 씨가 강사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은퇴 준비와 관련해서 ▲ 은퇴 생활, 꿈 VS 현실 ▲ 노후 생활비, 무엇으로 어떻게 ▲ 은퇴의 적, 세금 인플레 등에 대해서 설명하며, 상속에 대해서는 ▲ 유언장, 위임장, 상속 재판 ▲ 트러스트, 왜 필요한가 ▲ 상속세, 양도세 어떻게 줄이나 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상속, 세법 전문 변호사 대니얼 윤 변호사는 “백세 시대를 맞아 은퇴 계획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라며 “장기적이고 정확한 은퇴 계획을 통해서 편안하고 확실한 은퇴 후의 생활을 준비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엠케이 파이낸셜(MK Financial) 조미경 대표는 “은퇴, 상속, 절세는 서로 연관 되어있다. 은퇴라는 것은 곧 노년의 생활 전반을 의미하는 것으로 조금이라도 빠르게 준비하고 대체하는것이 가장 현명하게 은퇴를 준비하는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50명만 참석 가능하며, 전화나 이메일로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문의 및 예약

425-510-1671~3 / info@theyoonlaw.com

425-830-1284 / mk@mkfinancial4u.com

<은퇴, 상속, 절세 세미나 개요>

은퇴, 상속, 절세 세미나

일시 : 5월 21일 (토) 오전 10시- 오후12시까지

장소 : Courtyard by Marriot Bellevue (11010 NE 8th St, Bellevue, WA 98004) 무료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