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인 및 태평양 섬 주민 식당 지원금 신청서

Seattle Raising-the-Bar Recovery Fund

시애틀시 요식업 경기 회복 기금(Seattle Raising-the-Bar Recovery Fund)은 워싱턴주에 거주하는 아시아인 및 태평양 섬 주민이 시애틀시에 소유하고 있는 식당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총 7,500만 달러의 지원금 약 300 건의 선별된 대상 업체에 지급될 예정이다. 기금 관리는 시애틀 차이나타운 국제지구 보존 및 개발국 및 워싱턴주 접객업 협회가 맡아 진행한다.

지원금 관련 주요 정보

신청서 접수 기간 : 2021 년 10 월 29 일(금) 오전 10시 ~ 11 월 19 일(금) 오후 5 시까지

신청 대상:
-사업체가 시애틀시 경계 내에 위치 (편입되지 않은 킹 카운티 지역은 제외)
-사업체가 워싱턴주에 거주하는 아시아인 및 태평양 섬 주민의 소유
-풀 서비스 식당에 우선순위 부여
-이전에 COVID-19 지원금을 받은 적이 없거나, 지원금 총액이 2 만 달러 미만 경우 우선순위 부여
-워싱턴주 국세청의 유효한 사업 면허 소지 업체

지원금을 신청할 때 사업체는 신청서와 함께 세금 식별 번호가 기재된 W-9를 업로드하고 워싱턴주의 UBI (통합 사업체 식별)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신청서는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해서 해당 신청 양식을 기입해야 한다.

신청서는 다수의 언어로 제공되므로 영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할 수 있다. 언어 지원은 cidbizrelief@scidpda.org로 요 청하면 된다. 이메일로 언어 지원을 요청할 경우, 필요한 언어를 구체적으로 기재하고 전화번호를 알려 주면 직원이나 통역사가 연락을 취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