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ttle Parks and Recreation의 미래에 참여하세요

온라인 오픈 하우스에 방문해 보세요

시애틀 공원 및 유희시설(SPR, Seattle Parks and Recreation)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2020 – 2032년 전략 계획(Strategic Plan)을 이행할 때 SPR이 우리 지역 사회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은 향후 3년 및 그 후의 계획 수립 시 주요 필요 사항과 우선순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금 바로 시애틀 공원 및 유희시설 전략 계획 이행 오픈 하우스(https://sprstrategicplan.infocommunity.org/)를 방문해 보세요!

온라인 오픈 하우스는 지역 사회의 의견을 팬데믹 극복과 경제 회복, 기후 변화 대응과 인종 평등 지원 관련 계획에 반영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공원, 개방 공간 및 지역 센터에서 원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놀라운 시스템의 공무원 겸 청지기로서 우리가 맡은 임무는 우리 지역 사회, 특히 가장 많은 지원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 일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갖고, 주민 여러분과 진정성 있는 열린 대화에 참여하며, 지역 사회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한 계획을 분명히 전달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도시의 회복을 돕고 변화하는 도시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의 개선을 이끌 이행 계획을 구상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시애틀 공원 및 유희시설국 국장인 Jesús Aguirre가 말했습니다.

2020년 3월, SPR은 시민들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청취한 후 2020년부터 2032년까지의 프로그램 구상, 서비스 및 투자를 이끌 업데이트된 전략 계획(Strategic Plan)을 발표했습니다.

시애틀의 제도적이고 구조적인 인종 차별을 종식하는 데 역할을 다하기 위한 SPR의 새로운 로드맵인 평등에 이르는 길(Pathway to Equity)을 따르는 이 계획은 공동체의 비전을 진척시키기 위한 40가지 전략을 밝혔습니다.

이 전략들은 건강한 사람들, 건강한 환경 및 탄탄한 지역 사회를 촉진하면서도 인종적 평등과 훌륭한 제도를 추구하는 우리의 비전을 뒷받침합니다. 전략 계획 및 평등에 이르는 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Aguirre는 “2020-2032년 전략 계획의 우선순위를 이행할 때 중요한 것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가 검증에 참여하고, 지난 18개월간의 COVID-19 팬데믹, 관련된 경제 침체, 전국에서 벌어진 인종 비난 및 심각해지는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 직면한 급격한 변화와 혼란을 고려하는 일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전략 계획 이행을 뒷받침하는 참여 노력은 팬데믹으로 보류되었던 유권자 승인 시애틀 공원 지구(Seattle Park District)의 다음 6년 주기에도 반영될 것입니다.

시애틀 공원 지구는 시 공원, 지역 센터 및 지역 명소의 기본 서비스를 개선, 유지 및 회복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원으로 SPR 자금의 약 20%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래 2021-2026년용으로 계획된 것이었지만 공원 지구의 다음 자금 조달 주기가 2023-2028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SPR은 이 자금 계획 프로세스를 2022년 초에 재개할 것입니다.

전략 이행 및 여러분의 전략 계획 이행 온라인 오픈 하우스 참여가 SPR의 미래에 공헌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seattle.gov/parks/strategicplan을 방문하거나 PKS_SprStrategicPlan@seattle.gov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