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프로 아이스하키팀 크라켄의 커뮤니티 아이스플렉스 개장
시애틀 프로 아이스하키팀의 연습장과 관련 시설들이 들어서는 노스게이트 크라켄 커뮤니티 아이스플렉스 (Kraken Community Iceplex)가 9월10일 개장했다.
시애틀 크라켄의 새로운 커뮤니티 센터, 훈련 시설 및 팀 본부가 금요일에 공식적으로 일반에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약 8천만 달러가 소요됐다. 크라켄 CEO 토드 레이웨케씨는 “꿈은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왔다.”고 말했다.
크라켄은 이달 말 훈련 캠프를 시작하기 전에 세부 운영 사항등을 대중에게 공개한다. 아이스플렉스의 기공식은 작년 2월 27일 개최 되었으며 올 시즌 시작전에 연습 링크 3곳이 마침내 개장하게 되었다. 아이스플렉스 내 레스토랑 32 Bar and Grill은 올해 후반에 오픈할 예정이다.
아이스플렉스내에 개장되는 스타벅스 수익의 일부는 비영리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부사장 카밀 하인즈는 “크라켄의 커뮤니티 아이스플렉스는 100% 커뮤니티에 관한 것”이라며 “포용, 다양성, 형평성을 증진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 때문에 장소가 선정됐다”고 말했다.
노스게이트에 위치한 크라켄 아이스플렉스는 다음 달에 문을 여는 사운드 트랜짓 라이트역과 연결되어 I-5 위로 지나가는 보행자 다리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