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생활상담소, 코비드-19 긴급 생활 구제기금 신청하세요!

한인생활상담소가 그동안 코비드-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긴급 생활 구제기금 신청을 받는다.

코비드로 인해 실직했거나, 수입이 급격히 줄어 들어 생활고를 겪고있는 한인들이 많다. 그들에게 보탬에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5만불 상당의 기금을 마련했다. 실직 후 구직에 어려움이 있거나, 서류미비 신분으로 실업급여를 타지 못하는 모든 분들 등 코비드로 인해 생활에 타격을 입은 한인을 대상으로 한다.

김주미 소장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금을 조성했다. 수령한 기금은 밀린 렌트비를 포함 수도, 전기, 가스 등의 생활보조 비용이나, 병원비, 차일드케어를 위한 비용 등 당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여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청서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작성해야 하며, 신청 가능한 링크는 개인 이메일로 발송 될 것이다. 직접 온라인 작성이 어려운 사람은 한인 생활 상담소로 전화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식량보조 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수입의 감소로 식생활에 곤란을 겪는 한인들의 신청이 가능하며 음식구입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로 지급된다.

많은 분들의 지원이 예상되어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개인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사할 예정며, 좀 더 어려운 사람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대상자 선정에 최대한의 공정성을 기 할것이다. 제출한 신청서는 한인생활상담소 긴급 생활 구제자금의 심사를 위해 사용되고 즉각 폐기한다.

신청 마감은 6월 20일 까지이며, 신청을 원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한인생활상담소로 전화하면 된다.

한인생활상담소 425 776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