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2일, 그린우드의 한 양조장에서 팝업 백신 클리닉 열어

시애틀시에 따르면 5월 22일 토요일 그린우드의 플라잉 바이크 협동 브루어리(8570 Greenwood Ave. N. Seattle, WA 98103)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을 위한 일일 클리닉이 열린다고 밝혔다.

이 팝업 클리닉은 시애틀 시, 피니(Phinney) 지역 협회, 블루버드 아이스크림, 플라잉 바이크 협동 브루어리의 협업으로 개최된다.

이 팝업 클리닉은 플라잉 바이크 협동 양조장에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열리며 세 가지 백신이 모두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1차와 2차 백신 접종이 모두 가능한데 단 2차 접종을 위해서는 1차 접종 후에 받은 백신 접종 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플라잉 바이크 협동 브루어리 이사회 회장인 토니 리지웨이 씨는 “시와 협력하여 추가 백신 장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웃들로부터 받은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 기회를 통해서 보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시애틀 시는 지난 1월 14일 백신 접종을 시작한 이후, 21만 명 이상에게 예방접종을 실시했다. 백신 예방 접종에 관해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www.seattle.gov/vaccine 를 참고하면 된다. 이 사이트는 7개 언어로 예방접종 정보를 알리고 있으며, 한국어로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인 생활상담소 (425-776-2400)로 연락하면 된다.

Flying Bike Cooperative Brewery:

  • Location: 8570 Greenwood Ave N, Seattle, WA 98103
  • Date & Time: Saturday, May 22, 3 – 7 p.m.
  • Vaccines: All three vaccines; second doses are available with proof of first vacci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