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개최 기념, ‘우승자를 맞춰라’ 경품 이벤트!

1 등 –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가전, 2 등 – 카후나 마사지 체어,
3 등 – MGM 호텔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 골프 라운딩 기회

오는 5 월 26 일~30 일 라스베가스 섀도우크릭에서 펼치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의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대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5 월 3 일(월) 부터 5 월 23 일(일)까지 ‘우승자를 맞춰라’ 온라인 경품 제품 및 서비스를 경품으로 선사한다.

그랜드상은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가전제품 패키지로, 냉장고/세탁기/건조기/레인지/식기세척기/공기청정기 등 집안의 가전제품을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1 등 상품은 FLEX SL-TRACK 전문 요법과 무중력 시스템을 갖춘 카후나의 최고급 마사지 체어이며, 2 등 상품은 ‘라스베가스 게이트어웨이 2 인 패키지(Las Vegas Getaway Package 2)’로 이 패키지에는 MGM 호텔 3 박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에서의 골프 라운드, 무료 VIP 스파 이용과 1 인당 $ 250 상당의 스파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참여가능하며, www.bankofhopesweeps.com 에서 간단한 개인정보를 넣고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토너먼트의 우승 선수를 예상해 선택하면 된다.

마감은 5 월 23 일 자정까지(서부시간 기준)다. 특히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친구나 가족에게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인당 최대 10 회까지 참여 기회가 주어져 당첨 확률을 높일수 있다.

당첨자는 6 월 5 일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며,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개별 통보된다. 경품행사는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및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8 개 주와 섀도우 크릭이 위치한 네바다 주의 합법적 신분의 거주자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품 추첨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LPGA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이어갈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축하와 감사를 나누기 위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쪼록 많은 한인 골프팬들이 이번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다가오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의 최종 승자가 누가 될지 더욱 흥미진진하고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공 : 뱅크 오브 호프>

경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