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몬드 시, 방문객에게 ‘You Stay, We Pay’ 라는 새로운 프로모션 제공

레드몬드 시는 지역의 방문객 유치를 위한 ‘You Stay, We Pay’라는새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호텔에서 2 박 이상을 예약 한 선착순 500 명은 “Geek Out Gold”라는 커뮤니티 상품권 100달러를 받게 된다.

이 상품권은 참여하는 레스토랑, 베이커리, 피트니스 센터 및 도시 주변의 다른 지역 명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호텔 및 중소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

레드몬즈는 코로나 팬더믹 현상이전에는 지역의 마이크로 소프트나 닌텐도와 같은 기업을 방문하는 여행객 들이 많았으나 이후 발길을 뚝 끊기면서 지역 경제에 큰 타격이 가해졌다.

레드몬드 시 관광국 매니저 피터 클러져씨는 “코로나 이전 지역 호텔의 투숙율은 보통 70 ~ 100 % 정도 였으나 팬더믹이 본격화 되면서 부터는 약 10 % 정도로 하락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조부모들을 방문하거나 봄철 관광객들이 더 증가할 것으로 보고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의 기금은 호텔세의 1% 에서 충당되며 참여하는 기업은 ‘Geek Out Gold’ 통화 액면가의 100 %를 환급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geekoutinredmond.com/ 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