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시애틀 저층 다리에 차량 단속 카메라 설치

2021년 1월 11일을 시작으로, 웨스트 시애틀 저층 다리에 응급 차량, 대중 교통, 화물차의 통행을 우선시하며 위반 차량을 단속하기 위해 카메라가 설치

새로운 단속 시스템에 찍힌 차량의 주인은 통행 당 $75의 벌금 통지서를 우편으로 받을 것입니다.

공공 안전을 위해 웨스트 시애틀 고가 다리를 폐쇄한 이래, 웨스트 시애틀 저층 다리 (스포캔 스트릿 브릿지)는 응급 차량, 버스, 중량 화물차들이 웨스트 시애틀을 오가는 중요한 통로가 되었습니다. 필수적인 통행을 위해 다리를 비워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 일반 차량들은 오전 5시부터 저녁 9시 사이에는 저층 다리로 운전하지 마십시오. 2021년 1월 11일을 시작으로 시애틀 교통국은 자동 사진 단속기를 켤 것이며 저층 다리를 건너는 일반 차량에게 각 방향 당 $75의 벌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저층 다리의 통행이 허락되는 차량의 종류는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오전 5시에서 저녁 9시 사이에 저층 다리 진입이 허용되는 차량은 응급 차량, 버스, 고용주 셔틀, 밴풀, 화물차 및 특정한 경우 미리 허가받은 차량뿐입니다.
•자전거, 스쿠터, 버스 탑승자 및 보행자들은 언제든 저층 다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모든 차량 (개인 차량, 모터사이클, 택시, 우버나 라이프트같은 라이드 앱으로 부르는 차량)들은 오전 5시에서 저녁 9시 사이의 저층 다리 통행을 금지하며 이를 어길 시 $75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모든 차량은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사이에 저층 다리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이 시간대에는 벌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저층 다리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필수 차량, 특히 응급 차량이 병원에 도착할 수 있게 통로를 비워두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층 다리는 각 방향에 단 하나의 차선 뿐이므로 일곱 개의 차선을 지닌 고가 다리처럼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가 없습니다. 제한을 두지 않는다면 극심한 교통 체증 및 이동 시간이 늘어날 것입니다.

저층 다리 통행이 금지된 차량들을 위한 대체 경로는, 퍼스트 애브뉴 남쪽 (1st Ave. S) 브릿지, 또는 사우스 파크 브릿지입니다. 시애틀 교통국은 웨스트 시애틀을 드나드는 사람들의 통행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우회하는 교통량의 증가로 인근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웨스트 시애틀 재연결 프레임워크를 통해 지역 사회와 저희가 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웨스트 시애틀을 오가는 대중 교통 연결을 우선시하기; 새로운 자전거 프로젝트 구축하기; 우회로를 선정하고 개선하기. 또한, 웨스트 시애틀 및 두와미쉬 밸리 통행 옵션 포탈사이트에서 어떤 통행 선택들이 있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단속 시스템은 빨간불 신호 위반 및 학교 안전 구역 (school safety zone)에서 속도를 위반한 경우 티켓을 발급한다는 점에서 다른 시애틀 지역의 교통 카메라와 같은 형식입니다. 이 카메라는 저층 다리를 건너는 차량의 번호판을 찍게 됩니다. 찍힌 번호판은 통행이 허용된 번호판과 비교되어, 저층 다리 통행이 허가되지 않은 차량에게 $75의 벌금 통지서가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사진 단속은 혜택이 많고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 사용으로 경찰관 및 교통 통제 인원을 현장에 적게 배치할 수 있으므로 경찰이 공공의 안전에 더 총력을 기울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단속 절차가 통일되고 객관화되며, 저층 다리 통행이 허용된 사람과 허용되지 않은 사람에 대해 시각적 추측을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속임수를 써서 다리를 건너는 것을 예방하여 응급 차량, 중량 화물 및 대중 교통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다닐 수 있게끔 한다는 것입니다.

사생활 보호를 위해, 카메라는 차에 탄 사람을 찍지 않으며 차량의 번호판만 찍습니다. 사진은 오직 저층 다리로의 접근을 막기 위한 단속 목적으로 사용될 것이며, 다른 법의 단속 행위에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응급 차량, 대중 교통, 화물 차량은 저층 다리를 통행할 수 있으며 벌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극소수의 해양, 정부, 웨스트 시애틀 비즈니스 차량이 근처에서 긴급한 용무를 볼 때 미리 허가를 받고 건널 수 있습니다. 시애틀 교통국은 이러한 기관들과 연락하여 시스템에 그들의 번호판 정보를 미리 입력해 둡니다. 귀하의 차량이 위에 언급된 ‘선 허가’ 가능 차량에 해당된다고 생각하시면, 이메일 westseattlebridge@seattle.gov 또는 전화 206-400-7511로 연락 주십시오.

시애틀 교통국은 새로운 단속 강화 시스템이 설치되는 2021년 초반부터 저층 다리의 교통량을 측정할 것입니다. 교통량 데이터에 따라, 접근을 확장할 여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웨스트 시애틀 브릿지 커뮤니티 대책위원회와 의논하여 저층 다리로의 접근을 좀더 균형있게 만들 것입니다. <기사제공 : 시애틀 교통국 (S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