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 린우드 점 오픈

SPROUTS Farmers Market at Lynnwood

린우드에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19630 WA-99, Lynnwood, WA 98036)이 새롭게 입점했다.
196가 24 휘트니스가 있는 몰단지안에 위치한다.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은 신선한 유기농 제품들을 취급하는 마켓으로 블루 로터스 차이,
엘레노스 리얼 그리스 요구르트, 그레이스 하버 팜스, 콤부차등 현지 브랜드 제품 등도 판매한다.

반조리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매일 매일 신선하게 준비되는 샐러드바도 인기가 높다.

유기농 마켓답게 건강에 좋은 다양한 곡물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천연 재료들도 많다.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은 ‘쓰레기 제로’에 도전한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새로운 린우드 상점은 식료품 가게의 식품 구조 프로그램을 통해 팔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식료품을 푸드 라이프라인에 기부한다. 2017년 스프라우트 매장과 유통센터는 1900만 파운드의 식사에 해당하는 2300만 파운드를 기부했으며 기부에 부적합한 식품을 지역 축산농가와 퇴비시설에 제공한다.

특히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은 신선하고 자연적인 유기적인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아리조나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개주에 총 300개 이상의 매장과 28,000명 이상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다. 현재 워싱턴주에는 밀크릭과 최근에 오픈한 린우드 매장이 있으며 오전 7시에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