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도 빠지지 않는 군살,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휴람 네트워크와 제휴한 ‘스타동안 성형외과 피부과’ … ‘지방흡입술’ 통해 균형 잡힌 아름다운 몸매로 바꿔준다

과거에 비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대인들은 외모 가꾸기에 혈안이 되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외모도 경쟁력이라고 하는걸 보면 외모가 사회적 생활이나 개인의 자신감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군살들은 최근 지방흡입술을 통해서 균형 잡힌 아름다운 모습으로 바꾸어 줄 수 있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다이어트와 규칙적인 식습관이겠지만 부위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특정부위만을 수술하는 미니 지방흡입술도 인기다.

수술을 받으려는 분들의 궁금증 중 대부분은 바로 ‘지방흡입술은 안전한가?’, ’흡입술 이후에도 효과가 지속되는가?’ 일 것이다.

우리 몸의 지방세포 수의 증가는 생후 첫 1년 동안 3배로 증가하게 되고 사춘기 중에 한번 더 증가한다. 성인이 되어 체중이 느는 것은 대부분 지방세포수는 일정하게 유지되지만 지방세포의 크기가 증가하게 되어서다. 성인의 경우 지방세포의 수적증가는 일어나지 않으므로 지방흡입술로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 줌으로써 수술로 얻은 좋은 결과는 유지 될 수 있다.

중국 상해에 거주하고 있는 김oo님(29세)의 경우 휴람을 통하여 한달 전 허벅지 지방흡입수술을 받았다. 아래는 실제 허벅지 지방흡입술 사례자와의 인터뷰이다.

Q : 지방흡입술은 하게 된 동기는?

A : 저는 정상체중에 정상 몸무게 입니다. 하지만 마른 상체에 비해 전형적인 하체 비만이라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한국의 걸그룹들을 보면 너도나도 바비인형처럼 마른 일자 다리를 갖고 있더라고요. 그 동안 하체 콤플렉스 때문에 입고 다니지 못했던 스커트도 입어보고 자신감 회복을 위해서 허벅지 지방흡입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Q : 스타동안을 선택한 이유는?

A : 부모님은 한국에 거주하고 계시지만 학창시절부터 줄곧 중국에 살아서 처음에는 중국에서 수술을 받을까 했는데, 아무래도 한국에서 받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인의 소개로 휴람네트워크 대표님을 알게 되었고 제가 고민하던 부분을 말씀드렸더니 실력 좋은 곳을 알고 있다고 소개해 주셨어요. 한국에 와서 대표님께서 직접 병원까지 안내해주셨고, 병원이 호텔에 있어서 그런지 쾌적한 공간에 세련된 인테리어가 우선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과의 상담 후 수술에 대한 확신이 생겼고 당일 바로 허벅지 지방흡입술을 진행했습니다.

Q : 스타동안의 지방 흡입술을 만족하나?

A : 지금 한달쯤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멍도 좀 들고 통증 때문에 불편했지만 지금은 멍도 다 빠졌어요. 엊그제 오랜만에 청바지를 입었는데 주위 사람들이 고생한 보람있다고 다리가 늘씬해 졌다고 하더라고요.(웃음) 지방흡입술 후에는 압박복을 착용해야 더욱 효과가 높고 수술한 부위가 쳐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압박복이 처음에는 붓기로 인해서 꽉 쪼이더니 지금은 사이즈가 넉넉하다고 느낄 정도인걸 보면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한거 같아요. 몸무게도 지금은 2kg 정도 빠졌어요. 수술한거 아깝지 않게 효과 보려고 틈만 나면 걷기 운동도 하고 그동안 입에 달고 살던 군것질도 끊었어요.

Q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A : 우선 감사하다는 말부터 전하고 싶어요. 수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수술전 바들바들 떨었던 기억이 있는데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저를 많이 신경써 주셨거든요. 혹시 저처럼 지방흡입술에 대해서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내년 여름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스타동안 성형외과 피부과’와 제휴를 맺고 있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의 김수남 팀장은 “지방흡입술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국을 방문했을때 ‘스타동안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한번쯤 상담을 받아보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