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뷰 살롱 모네(Salon Monette)] – 헤어 스타일링은 멋지게 ! 두피 케어는 전문적으로 !

두피 케어를 통해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세요.

현대인에게 탈모는 너무 흔한 고민거리가 돼버린 지 오래다. 이렇다 보니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증가하고 있으며  두피 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인식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  그렇다면 건강한 모발 유지와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두피 케어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든다.

전문 두피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벨뷰에 위치한 살롱 모네를 찾아서 킴벌리 헤어디자이너에게 두피 케어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을 문의했다.   

현대인의 말 못 할 고통 ….. 탈모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탈모란 비정상적으로 머리가 많이 빠지거나 머리카락 자체가 얇아져서 정상적으로 모발이 있어야 할 부위에 머리가 없는 것 처럼 보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며  이젠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이 많아 지셨습니다. 특히 20대에서 30대까지 젊은 층에서도 탈모증이 증가했는데 가장 흔한 탈모로는 원형 탈모, 안드로젠 탈모증, 휴지기 탈모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탈모의 초기 증상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모든 것이 그렇듯이 탈모도 어느 날 갑자기 탈모 부위가 눈에 확 띌 수도 있지만, 그 이전까지 조금씩 탈모가 진행되는데 두피와 모발이 보내는 탈모의 신호로는 모발이 약해진다거나  정수리가 납작해진 느낌이 들고 가르마가 눈에 갑자기 확 띄게 됩니다. 그러므로 탈모 진행이 의심된다면 두피 케어를 권해 드립니다. 탈모도 초기에 케어를 잘 받으시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고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두피 케어란 정확히 어떤 의미인가요 ?

“두피 케어를 간단하게 정의하면 두피를 자극하여 순환을 돕고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를 깨끗하게 해 준 뒤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단순한 두피  케어 정의보단 사실 두피 케어는 스킨 케어의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이 스트레스  및 노화 등 여러 가지 신체적이고 감정적인 원인으로 인해서 탈모를 예방하고 모발을 관리하는 폭넓은 건강 관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탈모는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 관리를 통해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기회가 되신다면 지금의 두피 상태를 체크하시고 두피 케어를 통해서 탈모를 예방할 기회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지루성 두피염 및 다양한 탈모의 원인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은 유전적이거나 환경적으로 볼 수 있는데 최근에는 특히 환경적인 탈모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서구화된 식습관 극심한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에서 지루성 두피염도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런 지루성 두피염은 두피의 피지샘이 커지고 피지량이 급격히 늘면서 두피가 감염되는데 재발이 쉽고, 방치하면 만성으로 굳어지기 때문에 두피 케어를 통해서 지루성 두피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탈모 예방을 위한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만성으로의 진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살롱 모네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저희 살롱 모네의 두피 케어 과정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우선 고객의 두피와 모발 성향을 파악하여 맞춤 솔루션 진단을 통해서 현재 고객의 두피 상태와 필요한 두피 케어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씀드립니다. 이후에 본격적인 두피 케어에 들어가는데 전문 다파장 힐링 브러쉬, 이온을 이용한 두피 지압과 림프 순환 등 개인별 두피 타입에 맞는 클리닉 시술을 집중적으로 받게 되십니다. 이후 충분하게 두피 마사지를 진행하고 마지막 단계로 두피와 모발에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하는 앰풀을 투여하게 되고 이후에 집에서 관리하실 수 있는 부분으로는 샴푸나 영양 등 개인의 투피 상태에 따라서 추가적인 두피 케어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유기농 두피 케어 제품만 사용  

“30년 이상 헤어디자이너로 일했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이나 두피 케어 제품에 대한 전문적 이해와 노하우가 있습니다. 전문가 입장에서 두피 케어에 최적인 제품을 선택했고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전부 유기농으로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제품들입니다.”

바쁘고 힘든 현대인들에게 자신을 가꾸고 돌보는 일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젊고 좋은 인상을 위해서는 풍성한 모발을 유지하고 탈모를 예방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지금까지 탈모로 인해 남모를 고민을 했거나 혹은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두피 케어 전문 살롱 모네를 찾아서 두피 케어에 관해 상담받고 탈모를 예방하고 풍성한 머릿결이 될 수 있도록 관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살롱 모네

예약문의 425-463-8081 /425-562-7417
3080 138th AVE SE # 112 Bellevue, WA 98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