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페드럴웨이 준치과


임플란트 시술 간단하고 편안하게 진료 받으세요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페드럴웨이 준치과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직에서 가장 필요한건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즉 인술이 아닐까 싶다.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더 나은 진료를 위해 노력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환자들이 제일 먼저 알 수 있다. 환자들의 진료 후기가 특히 많은 준치과 황성준 원장은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환자 한분 한분의 진료와 시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를 신뢰해 주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답이라 여깁니다.. 서로 믿고 신뢰하는데에는  환자와 의사간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는 황성준 원장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치료에 앞서 환자와 충분히 상담
치과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우선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알고 싶고, 생각하는 예산에서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합니다. 그럴려면 우선 환자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치과의로서 진료 계획을 정확히 설명해 드리고 이해를 돕는것이 최우선이라 생각합니다. 환자분과의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야 환자분께서 진료를 받으시면서 느끼시는 스트레스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전 무엇보다 환자분이 이해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설명해 드립니다. 그러다보니 멀리 오레곤에서까지 내원하시는 환자분도 계십니다.       

임플란트를 위한 적정 시기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듯이 임플란트도 시기가 중요합니다. 흔히 치과 진료가 필요하다는 걸 인지 하시지만 차일피일 사정상 미루다 너무 늦게 오셔서 진료도 어렵고 예상 진료비도 더욱 많아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치아는 잇몸에 떠있는 상태로 자칫 턱뼈의 퇴화가 진행되면 부가적인 치과 치료도 필요하고 시술도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평소 치아 관리를 잘 하시는 것도 중요하고 임플란트 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과정과 통증에 대한 두려움

치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많은분들이 가지고 계십니다. 특히 임플란트는 잇몸 절개나 시술 후 통증에 대한 염려를 많이 하시는데 일단 진료를 받으신 후에는 오히려 생각외로 통증이 없어서 놀라워하십니다. 섬세하고 정확하게 최소 절개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임플란트 시술이 이뤄기지 때문에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고 환자분들의 입장에 서서 최소한의 통증이 생길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

모든것이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 건강도 건강할때 꾸준히 관리해야 노후에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듯이 임플란트도 시술후에 최소한 6개월에 한 번 정도라도 상태를 점검하시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  관리를 받으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치아 관리는 전신 건강을 좌우합니다. 치아와 뇌에는 말초신경과 중추신경을 연결하는 강력한 신경네트워크가 존재하기 때문에 씹는 행위는 신축운동을 통해 운동 피즐을 자극하고 씹는 행위를 통해 뇌 혈류가 늘어나고 뇌가 활성화 됩니다. 즉 치아 건강은 전신 건강 및 뇌 건강에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환자 후기 사례>

오레곤에 포틀랜드에 거주하는 L씨

치아가 손실될려고 하는 상황이라 여러군데에서 의견을 받았지만 모두 다른 의견이여서 혼란스러웠습니다. 또한  평소 제가 치아건강 상태가 좋지않아서 치과를 많이 다닌 경험이 있어서 전화로 충분히 상담해 주시는 닥터황에게 믿음과 신뢰가 가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치료가 섬세하고 정교하며 신뢰할 수 있었고 진료후 100% 만족합니다.

Yagirlbrandy

저는 준치과를 정말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들어설때부터 모든걸 마치고 나올때까지 모든것이 완벽하고 편안하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닥터 성준 황 DMD와 직원인 카멜씨는 진료중 하나하나 저에게 상태를 확인하고 편안한지 확인 시킵니다. 또한 닥터 황은 그가 하는 모든 진료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줍니다. 전 제가 확실하게 신뢰하거나 믿을 수 있지 않을때는 리뷰를 남기지 않습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준치과에 대한 리뷰는 100이상을 주고 싶습니다.

신뢰란 하루 아침에 얻어지는것이 아니다. 시간과 노력, 그리고 서로의 원할한 소통이 이뤄질때만이 가능하다. 닥터 황을 만났던 많은 환자들이 닥터 황을 신뢰한다고 말한다. 치료에 앞서 상담을 통해 진료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주고 신속하고 섬세한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서 환자들의 진료 후 만족도가 높은것이 환자들이 닥터황을 신뢰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항상 편안하게 다가서는 닥터황과 미소와 친절로 대하는 직원들이 있어 더이상 치과 방문이 두렵지 않을 것 같다.     

준치과 : 253-820-7192 (한국어)

토요일도 정상진료 합니다.

32105 First Ave South Suite B-5, Federal Way, WA 9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