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

Christian Grace Marriage Consulting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

결혼은 성숙한 남녀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부부가 되는 개인적, 사회적 의미가 큰 제도이다. 그러나 최근엔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변화하면서 결혼을 하지 않거나 미루기도 해서 독신이 늘어나고 있다. 결혼과 가정생활에 대한 부정적 측면이 강조 되고 지나친 경쟁사회로 결혼 상대자를 만날 기회조차 없이 바쁜 현대인의 삶에 결혼과 가족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사회를 지탱하는 건전한 가정을 말씀 위에 세우고자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은 약 8년전 설립 되었으며 작년에는 시애틀 지사도 설립되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의 김광, 김진지사장 부부를 만나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보았다.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은 조병찬 장로와 양혜련 권사가 지난 2010년 기독교 안에서 가정 바로세우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고 기뻐하시는 기업으로 그동안 쭉 성장해왔으며 100여개가 넘는 교회와 MOU를 체결했고 만명이 넘는 중보기도자와 이혼율 0 (제로) 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혼율 0(제로)의 상담 비결은

“결혼만 하자는 그런  단순한 목적이 아닌, 말씀안에 제대로 된 가정을 세우고 남자와 여자가 만나 사랑을 하고 가정을 이루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섭리를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로 믿음과 말씀안에서 가정을 이루고 생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결과 1000여쌍이 성사 되었으며 이혼율 제로라는 놀라운 기적같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회원이 되기 위한 조건은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에는 자녀분들을 대신해서 부모님의 문의도 많으시고  직접 찾아 오셔서 상담도 하십니다. 저희는 현실적인 특별한 조건보다 우선 크리스찬이거나 혹시 현재 출석 교회가 없다고 해도 교회를 선정해서 출석하겠다는 출석 등록증을 가져오시면 언제든지 회원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의 특징은

“현실적인 조건이 서로 맞는지 살펴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상대 배우자의 인품을 잘 살펴보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상담을 하고 심리적인 접근을 통해서 제대로 잘 맞을 수 있는 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특히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은 회원으로 등록을 한 경우에는 매칭의 횟수가 기간을 정해서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 아니라 성혼이 이뤄질때 까지 매칭을 해 드립니다.”

행복한 결혼과 가정 생활을 위해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사람들이 새로운 가정을 꾸리고 산다는 것은 말만큼 쉬운일이 아닙니다. 서로 인내하고 배려하면서 함께 믿음으로 신앙생활 해나가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는 거라 생각합니다.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에서는 성혼 이후에도 꾸준히 행복한 가정을 위한 상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입니다.”

40여년 행복한 결혼생활의 비결은

“저희 부부도 지난 40여년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물론 힘들때나 어려울때도 있었지만 말씀안에서 서로 이해하고 노력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상담을 할때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성품과 말하는 태도, 그리고 살아온 이야기등을  들으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자를 심사숙고해서 매칭합니다. 궁극적으로 행복한 결혼을 위해서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청년들 사이에선 결혼도 아니고 미혼도 아닌 ‘비혼’을 선택하는 청년들이 많이 늘었다. 비혼은 결혼 포기와는 또 다른 양상을 띤다. 포기란 하려던 일을 도중에 그만둬버리는 것을 말하지만, 비혼은 결혼 자체를 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즉 결혼 자체에 대한 생각이 없다는 뜻이다. 현대인에게 결혼은 더 이상 행복한 삶을 위해 반드시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 철저히 개인적인 선택에 불과한 문제이다. 그러나 비혼이 증가한다고 결혼에 대한 의미와 소중한 가치까지 철저히 무시되는 것은 아니다. 크리스천 그레이스 결혼 상담은 아직 결혼 상대를 만나지 못했거나 스스로 기회를 마련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자신과 맞는 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큰 사명감을 가지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행복한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라고 힘주어 말한다.          

크리스챤 그레이스 결혼 상담 : 253-569-9584

33130 Pacific Hwy. S. #6. Federal Way, WA 98003 

www.gracemar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