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 쇼라인 EVERGREEN WASHELLI


 “
한발 앞선 준비가 어려운 일을 당했을때 가장 중요합니다.”   

쇼라인 Evergreen WASHELLI  한국어 상담사 니콜

일상 생활에서 겪어야 하는 일중 가장 스트레스 지수를 나타내는 일은 부모,배우자  혹은 지인의 죽음을 맞이하는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한번씩 겪게 되는 일이지만 뜻밖에 일로 다가 왔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무척 당혹스럽고 어렵다.
결국 죽음은 언젠가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일이다.
언젠가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일을 조금만 일찍 계획하고 준비 한다면 남겨진 가족들은 훨씬 편안하게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수 있다.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쇼라인에 위치한 Evergreen Washelli 미모리얼 공원의 한국어 상담사 니콜 백씨와 디렉터 Rich Winter 씨를 만나 장례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쇼라인 에버그린 와셔리 미모리얼 공원은 조경이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리얼 공원 Evergreen Washelli 현재 Seattle, Brier, Bothell 이렇게 세군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특히 조경이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슬픔을 겪는 분들이 사랑하는 가족, 지인 혹은 친구들이 아름다운 장소에 편히 쉴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서 미모리얼 공원을 가꿔 나가고 있습니다.” (Rich)

니콜 백씨가 한국어 상담사로 활동하고 계신데 .. …

 “ 저는 현재 쇼라인 에버그린 와셔리 한국어 상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항상 커뮤니티 서비스쪽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우연한 기회에 한국어 상담사로 활동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한인분들께서 한발 앞서 준비하면 어려운 일을 당하셨을때도 당황하지 않고 또한 갑작스런 경제적인 부담감도 느끼지 않으시고 힘겨운 상황을 겪어 나가실수 있습니다.” (니콜 )

미리 준비해야 하는 가장 이유는 무엇일까요 ?  

사실 가족의 죽음을 미리 준비한다는것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문제로 본다면 갑자기 닥친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원하는 장례 절차나 장지 선택을 못하게 되면 가족을 잃은 슬픔 이상 가슴 아픈 일이 될거라 여겨집니다.
미국 장례문화의 특성상 미리 준비하시것은 가능한 비용으로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실 있습니다.
처음 계약 하실때 비용으로 가격 증가에 상관없이 받으실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장기간 으로 본면 굉장한 금액 입니다.”  

미리 준비하셨던 플랜이 있는데 다른 지역으로 이주 하시면 어떻게 되는지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