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특허를 받은 유일한 클리닉 “참 좋은 한방 클리닉”

인체는 너무나 경이롭다. 우주의 모든것이 우리 몸에 담겨 있는 소우주다 . 한의학의 원리와 기본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진찰하려면 오랜 경험과 끝없는 연구가 필요하다. 참 좋은 한방 클리닉은 발명 특허를 받은 유일한 클리닉으로 한평생 한의학에 대한 연구와진료에 힘써온 박요셉 원장님의 새로운 도전이기도하다. 발명 특허를 받은 이유가 마음으로 상처받고 몸이 병들은 이들을 위해서 도움을 베풀고 병든이를 고치기 위함이라는 그를 만나 참 좋은 한방 클리닉의특별한 이야기들을 들어 보았다.

참 좋은 한방 클리닉

“타코마 지역과 페드럴웨이 지역에 위치한 참 좋은한방 클리닉은 해독 전문 한의원으로 카이로 프락틱,해독 전문 마사지, E.A.M.P 물리치료까지 겸비한 새로운 형태의 한방 클리닉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꾸준히 해왔던 셀 해독 한방 시스템을 완전 하게 갖추고 좀 더 업그레이된 해독을 위한 진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참 좋은 한방 클리닉의 해독 시스템

“모든것이 과잉인 시대, 건강의 기초는 해독입니다.해독 보원이란(解毒補元). 몸안에 쌓인 독을 몸밖으로빼내고, 원기를 보충시킨다는 뜻으로 자연치유력 또는면역력을 높여서 인체가 스스로의 힘으로 질병을 치유하게 하는것입니다. 저희 참 좋은 한방 클리닉에서는 이 해독보원을 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종 적외선 시스템과 족욕 시스템등 오랜 연구로 발명해낸 각종 기구들을 통해서 해독과 건강 회복을 위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해독을 항상 강조하시는데
“흔히 요즈음 디톡스라는 말로 많이 알려져왔습니다만 저는 벌써 십오년전 부터 건강을 위한 디톡스에대한 많은 연구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디톡스가 되어야 오장육부가 편안합니다. 온몸을 해독시켜주고 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해야 질병을 치료하고 면역력을 높여 병을 예방하게 됩니다. 독소는 마음에 스트레스를 받아도 생깁니다. 결국 ‘몸과 마음의 정화’ 바로 전신 건강을 위한 해독입니다.”

셀 해독 한방 시스템을 발명하시게 된 동기는
“거의 20년전 워싱턴대학 부속병원 하버뷰병원 침구의로 근무하면서 뇌사상태 환자를 치료하게 된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이후 증상만 해결하고 완전한 치료가 되지 않은것에 회의를 느껴서 연구해 오다. ‘만병일독’ 이라는 것에 마음을 모으게 되었습니다. 이후근본적인 질병의 원인을 살펴보면 공해독, 기후독, 화학약품독, 음식독, 마음에서 생기는 독 등 현대 생활은 결국 생활전반이 독소에 노출되는 생활의 연속입니다. 그렇게 되다보니 해독이 건강을 위한 가장 키워드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고 셀 해독 등 해독 시스템을 발명하게 되었습니다.”

해독을 통해 건강을 회복한 환자들의 사례는

“해독을 통해서 건강을 회복하시는 분들은 셀수 없을정도로 많고 건강을 회복하게 되어 감사하다는 사연을 끝임없이 보내주십니다. 해독은 질병의 증상 뿐만아닌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병원들을 전전하고 병이 나을 가망성이 전혀없다고 느껴 자포자기해서 찾아오신 환자분들이 기적적으로 치료가 되는것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낍니다. 특히 어떤 미국 할머니는 평생 두통으로 고생하셨는데셀 해독 치료를 통해서 건강을 회복하시고 셀 해독전도사가 되셨습니다. 특히 이번에 타코마 페드럴웨이 참 좋은 클리닉의 해독 시스템은 원적외선 90%이상 나오는 특수폼으로 제조하였고 몸 전체와 발 해독,  해독 맛사지, 발효 한약등 포괄적인 진료가 이루어져서 치료 효과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인터뷰 당일 생각지도 못하게 해독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본 필자로서는 해독 시스템의 우수성과 뛰어난효과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차가웠던 발이 따뜻해지면서 오분전까지도 극심한 통증을 느꼈던 복부가 편안해졌고 몸 전체가 따뜻해 지고 기운이 생기는것을 직접 경험 했다. 해독 시스템을 경험해보니 해독이 무엇인지 건강을 위해서 디톡스가 왜 필요한지 그 중요성을 실감할수 있었다.

옛말에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했다. 모든것은 직접 경험해 봐야 알수 있다는 뜻이다. 추워진 날씨탓에 온몸이 아프고 힘겨워지는 시즌이다. 마음과 몸의 정화를 위해 참 좋은 한방 클리닉을 찾아해독을 해보는것이 겨울철 건강을 위한 첫걸음이 아닐까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