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의 진보를 보여주는 명차” 아우디 제임스 리


아우디의 발전과 성장이 놀랍습니다
“아우디는 흔히 독일차중의 독일차라는 말로 아우디의 혁신적인 기술 발전과 사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10년동안의 성장은괄목할 만합니다. 시승의 기회를 가져 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시승을 해보시면 아우디의 우수성을 크게 느낀다고 말씀 하십니다.

아우디의 실질적인 장점은 무엇입니까
“우선 퍼포먼스가 뛰어납니다. 특히 소음이 적고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또한 많은분들께서 염려하시는 수리비는일단 차량 자체의 잔고장이 적어서 동급 차량들과 비고해 보면 전체적인 자동차 유지비가 적습니다. 또한 네비게이션 같은 자동차 내부 사용 기능들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연비입니다. 연비는 제가 직접아우디를 몰고 있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4 구동으로 유명한데
4 구동의 기술과 역사는 어느 자동차 메이커와 비교할 없는 만큼 아우디는 앞서있고 생산량에 있어서도월등합니다. 특히 워싱턴주는 자연환경과 야외활동이 많은 지역으로 4 구동에 대한 차량 선호도가 높습니다. 1980년부터 2009년까지만 보더라도 아우디는 330만대의4 구동 차량을 생산했으며 현재는 120 이상의 4륜구동 시스템이 현재 출시되는 모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우디는 상시 4 구동 차량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습니다.

특별히 인기있는 모델이 있다면
“아우디는 모델들이 있기가 있습니다만. 워싱턴주의특성상 많은분들이  Q7, Q5, Q3 SUV 많이 선호하십니다. 항상 아우디하면 가장 인기 모델인 A6, A4, A3, A1 많은분들이 사랑하시는 모델입니다.

 타코마아우디 & 포르쉐는 랄슨 자동차에 속하는 딜러 
“룩 랄슨(look Larson)  워싱턴주에서 60여년의 역사를 가진 신뢰받는 기업입니다. 오랜 기업의 역사 만큼이나 고객분들에 대한 서비스 정신이 남다릅니다. 한번 고객분들은 세대를 이어서 랄슨을 통해 차량을 구매, 판매를 하십니다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