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이 확~바뀐 코끼리 식당에 Korean Bar and Lounge, K-City 가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웠던 지인을 만나 이야기 꽃을 피우고, 늘 마음속에 있었던 친구와 함께 편안하게 술 한잔을 기울일수 있는 장소가 있다면 삶의 무게가 좀 가벼워 지지 않을까?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한국식 바&라운지 K-city가 드디어 페드럴 웨이 코끼리 식당내에 그랜드 오픈 했다. 무제한 리필 ‘All you can eat’ 으로 근래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코끼리 식당내에 위치한 K-city를 찾아 보았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K-city는 페드럴웨이의 명소인 코끼리식당 별관에 위치하고 있다. 넓은 실내에 야외 테라스까지 겸비한 K-city 는밝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바가 지하실에 위치하던지 어둡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것과는 달리 한쪽면이 창문으로 되어있어 낮에는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고 저녁에는 기울어지는 석양의 빛을 느낄 수 있다.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각종 스포츠 게임들을 함께 즐길 수도 있고, 각종 연회나 단체미팅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적이고 에코 느낌의 분위기가 나도록 실내 곳곳에 자연스런 식물들이 놓여 있으며 천연 나무를 활용해서 만든 의자들도 한층 자연적인 느낌을 주도록 인테리어 되어있다.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의 주류
K-city의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다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주류들이다. 주류에 대한 기호도는 사람들의 특성만큼이나 다양하며 천차만별이다. 특히 시대적 트랜드가 어떤 특정 주류를 다같이 마시기 보다는 각자 개성과 기호에 맞게 함께 술을 마셔도 다른 주류를 선택해서 마신다. 그러다 보니 대부분의 고객들은 다양한 주류를 선택 할 수 있는 장소를 선호하게 된다. K-city는 소주, 막걸리, 보해 법주, 백세주 등 가장 인기있는 한국 주류들과 다양한 Draft Beer, 그리고 한국맥주인 Hite, OB, Cass. 위스키 등…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주류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특히 좋아한다.
맛있고 푸~짐한 안주류
함께하는 즐거움의 가장 큰 부분 중 하나는 본인이 원하는 주류에 맛난 안주를 곁드리는 것이다. 특히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안주를 미국에서 맛보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특히 푸짐하면서도 맛있는 안주는 만나기 쉽지 않은 행운과 같다. K-city가 그랜드 오픈을 위해서 가장 신경썼던 부분은 맛있으면서도 푸짐한 안주를 장만하는 일이였다고 한다. 안주의 대표주자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파닭, 닭꼬치, 치즈불닭, 닭발, 닭강정, 닭똥집 등은 한국인들이 제일 선호하고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안주류들이다. 번데기, 군만두, 납작만두, 소세지 야채볶음, 김치볶음밥, 김치 치즈 볶음밥 등… 안주의 모든 메뉴들이 주류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엄선 되어있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의 주류, 푸짐하면서도 맛있는 안주!
삼박자를 골고루 갖추고 있는 K-city!
이번 주말 지인혹은 친구들과 함께 K-city를 찾아 오랜만에 회포를 풀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다량의 생맥주! 놀랄만한 가격의 소주!
치킨, 돈까스, 닭꼬치구이등 맛있고 푸짐한 안주!
전화번호 : 253-838-0133
영업시간 : 5:00pm ~ 2:0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