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의 모든것! “에이스 보험이 함께 합니다”

미국 사회에서 보험은 어려움에 대한 단순한 대비책이나 준비라기 보단 삶의 안정성을 위한 가장 중요한 제도적 장치이다. 개인 생활속에서 자동차, 주택, 건강등의 보험은 삶의 위험성에 대한 대비책이고, 라이프 보험은 장기적인 삶의 안정성을 보장한다고 말할 있다.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보험사인 에이스 보험의 대표 김승용씨를 만나 이민 생활에 있어서 보험이 가지는 의미와 역할에 대해서 들어 봤다.  

먼저 에이스 보험의 박정연, 온정숙, 김승용 씨가  WABHE  워싱턴주 건강보험 상품거래소로 부터 표창장 받으신걸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들이 한인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WAHBE (Washington Health Benefit Exchange) 공인한 2500 명의 에이전트 가운데 100 이상을 성공적으로 오바마 케어에 등록시킨 70 명에게 주는 상이였습니다.”

보험에 대한 정의를 내리신다면 

사실 보험인들이란 쉽게 말씀을 드린다면 안내자 같은 역할을 한다고 말씀 드릴 있습니다. 보험은 자동차, 주택 보험 뿐만 아니라 건강보험, 생명보험, 연금보험등 보험 상품의 종류가 무척 많습니다. 저희 에이전트들이 다양한 보험 상품을 고객분들께 가장 적합하고 필요한 것으로 안내 해드리는고 있습니다. 사실 필요한 보험을 정확히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린우드 H-mart 내에 새롭게 에이스 보험 사무실을 오픈하신다고

현재 린우드 사무실은 미리 오픈한 상태이구요정식으로 오는 101 린우드 H-mart ( 건강마을 자리) 에이스 보험 린우드 지점을 새롭게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저희 에이스 보험이 페더럴웨이 (h-mart), 벨뷰 지점(31217 Pacific Federal  Way, WA 98003), 그리고 린우드 (H-mart )지점까지 모두 세군데 에이스 보험 사무실이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페더럴웨이, 벨뷰, 린우드에 에이스 보험 사무실을 오픈 하신 특별한 이유라도        

사실 많은 분들께서 바쁜 이민 생활을 하시다 보면, 전화나 이메일로 업무를 처리하게 되시는데 건강 보험이나 기타 다른 보험도 마찬가지지만 직접 뵙고 내용을 들으시고 필요하신 정보들을 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한인분들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에 에이스 보험 사무소가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편리하게 마켓에 오셨다가 필요하신 내용이나 보험에 대한 문의와 처리를 하실수 있기 때문에 에이스 보험 사무실이 세군데 있어서 편리하다고 말씀해 주십니다.”

많은분들께서 현재 건강 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으신데   

우선 메디케어가  1015일부터 127일까지, 오바마 케어가 1115일부터 내년 215일까지 등록 기간입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오바마 케어에 대한 문의사항들이 현재 많으십니다. 특히 오바마 케어는 내년부터 등록자에 대해 벌금이 부과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반드시 문의 하시고 벌금이 부과되거나 불이익이 없으시도록 미리 챙겨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이스 보험에 대한 한인분들의 신뢰가 높으신데         

에이스 보험에 대한 신뢰는 에이스 보험 에이전트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합니다. 보험은 필요하신 플랜에 정확히 가입하시는것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인 관리도 중요합니다. 변경되는 보험 플랜이나 필요한 정보가 있으실 경우 저희 에이스 보험 에이전트들은 적극적으로 고객분들에게 내용을 알려드리고 지속적인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 대한 신뢰가 많이 쌓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건강보험은 매년 많은 내용들이 변화되고 있기 때문에 에이스 보험 에이전트들과 논의해서 상황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시는것이 반드시 필요 하십니다.” 

인생의 안전을 위한 노력은 부지런하지 않으면 준비 없다. 에이스 보험은 우수한 에이전트들이 함께 모여 친절.정직.정확.신속으로 고객과 함께 한다. 진실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진실된 에이전트를 양성하고 함께 하는 것이 에이스 보험이 추구하는 바이다. 또한 에이스 보험 에이전트들은 고객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하고자 항상 노력한다. 에이스 보험의 에이전트들은 오늘도 바쁘게 많은 한인들을 만나고 그들의 필요에 따른 보험 플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젠 페더럴웨이, 벨뷰 그리고 린우드에서도 그들을 만날 있는 것이 한층 반가운 마음이다.   

<. 사진 이정림>

에이스 보험 : 김승용 (대니김) 425-890-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