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미소를 찾아 드립니다 에이스 치과


에이스 치과 김병래 원장은 늦은 나이에 뜻하지 않은 계기로 치과 의사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그래서인지 그는 평소 ‘진료는 기술이 아니라 인술이다!’ 라는 말을 모토로 삼는다. 기술만으로 단순히 치료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호소하는 통증과 상황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환자를 위한 최선의 진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그의 성실한 자세가 남 다르다.

기술이 아닌 마음으로 진료합니다.

“늦은 나이에 치대에 입학 했고 당시 상황이 좋지 않았기에 끝까지 공부를 마칠수 있을지 조차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제가 공부를 다 끝내고 치과의사가 되었다는건 기적 같은 일입니다. 그러기에 항상 노력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하려고 합니다.”

에이스 치과는 진료 범위가 넓습니다.

 “에이스 치과는 일반치과로 임플란트, 신경치료, 고난도발치, 미용치과, 교정 등의 치료를 합니다. 그러나 일반 치과라는 한계를 정하기 보다는 좀 더 심도 있는 치료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발치나 신경 치료 부문에 대해서는 치의대를 다닐때 부터 관심이 많아 계속 그 분야에 대한 공부를 해왔고 임상 경험도 쌓아 왔습니다. 그렇다 보니 환자분들 중에 신경 치료가 필요하신 분이나 발치 같은 경우 특별히 전문인을 따로 찾지 않으셔도 되게 진료하고 있습니다.”

사랑니 치료에는 시기가  중요합니다.

“일반 환자들 중 사랑니 환자가 많은데 사랑니 치료에는 시기가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이미 진통을 겪은후에 사랑니를 뽑겠다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사랑니는 조기에 뽑아야 합니다. 사랑니에 통증을 느낄때면 사랑니뿐만 아니라 앞어금니까지 썩어서 염증이 생긴후로 신경치료도 병행해야 하고 무엇보다 극심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사랑니 뿌리가 반 정도 생성 되었을때 뽑아내는게 가장 적절한 시기입니다(15세~20세정도). 또한  사랑니를 젊었을때 뽑아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신경이나 싸이너스를 건드리는 부작용이 없기 때문이며  회복도 빠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한국인들은 턱이 작아 사랑니가 정확한 위치에 착상이 되는 경우가 드물어 음식을 씹는다거나 양치를 할때 도움이 안되고 구취의 원인이 됩니다.”   

세이빙 플랜  (ACE DENTAL SAVINGS PLAN)을 활용하세요.

 “사실 치과 치료는 보험 커버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진료에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흔히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고 치아도 평소 정기적인 관리를 받으시면 차후 더 큰 진료나 비용이 드는것을 방지 할 수있습니다. 특히 잇몸질환이나 신경치료등은 초기에 진료하시면 통증도 거의 없고 진료도 적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반드시 조기 진료가 필요합니다. 에이스 치과 세이빙 플랜은 부담을 줄이면서 평소 치아를 관리 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개인 플랜과 가족 플랜으로 나뉘며 Full mouth X-rays, 2Exams, 2 Prophy cleaning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김원장은 실력을 인정받아 포틀랜드에서도 진료를 하고 있다. 아주 어려운 케이스의 경우는 김원장의 섬세한 손길이 특별히 필요하기 때문이다. 김원장은 자신이 힘들게 공부한 탓에 어려운 처지의 한인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이해하고 돕기를 원한다. 흔히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긴다고 한다. 에이스 치과  김원장은 부드러운 분위기지만 내적인 강함을 느끼게 한다. 뛰어난 실력으로  환자를 위해서 작은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진료하는 그의 진지한 모습에 신뢰감을 느낀다.   

에이스 치과 253-528-0911

31003 Pacific Hwy S Federal Way, WA 9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