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전심(全心)으로 섬기는 정현아 부동산

 강렬한 태양은 사람에게 화상을 입히고 피해를 주지만 따뜻한 햇살은 입고 있던 외투를 벗게 만드는 따뜻함이 있다. 그런 마음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 처음보는 사람이라도 그녀와 이야기하면 단번에 속내를 드러내어도 좋을것 같은 편안함과 따사로움을 주는 이가 있다. 바로 정현아 부동산이다.

“제가 부동산 비지니스를 하면서 항상 모토로 삼고 있는 말씀이 있다면 전심으로 고객들을 대하자 입니다”

그녀의 열정과 고객들을 전심으로 대하는 마음은 음악에서 출발한듯 싶다. 그녀는 90년대 한시대를 풍미했던 광고송을 작곡했었다. 음악은 그녀에게 있어 삶의 일부이다. 열정과 끝없는 애정으로 지속해오는 것이 곡을 만드는 작업이란다. 그렇게 평생 꾸준히 음악을 추구하는 그녀에게 새로운 애정의 대상이 생겼으니 그건 바로 부동산 비지니스다.

부동산 비지니스는 쉽지 않은 일이다. 긴시간 최선을 다해서 내일 계약을 이룰것 같은 일도 오늘 하루 아침에 취소가 되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수시로 일어나 스스로 마음 다짐과 평온한 마음이 없다면 그 변화무쌍한 비지니스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시작은 작으나 그끝은 창대하리라’

정현아 부동산은 그녀의 따뜻한 마음만큼이나 가족들과의 관계도 돈독하다. 부동산 비지니스도 가족들의 부동산 구입을 도우다 직접 공부하고 매력을 느껴서 뛰어든 비지니스다.

“처음은 제가 부동산 비지니스를 하리라 전혀 생각지 못했어요 한국에서 거주차 온 가족 그리고 현재 여기서 살고 있는 가족들을 챙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부동산 구입에 도움을 드리다보니 참 매력적이고 저한테 잘맞는 비지니스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제가 음악을 하다보니 좀 끈기가 있는 편입니다. 곡을 작곡하고 악보를 보고 뭔가를 꾸준히 배우고 해나가는게 저한테는 익숙합니다. 그런데 부동산 비지니스도 비슷한 점이 많더라구요. 사실 고객분들이 최선의 조건으로 구매를 하실수 있을때까지 계속 일을 해나가야되고 그 이후에도 어떤 다른일보다 꾸준함이 많이 요구되거든요”  

의뢰인이 마음에 꼭 맞는 주택과 비지니스 장소를 구입하셨을때는 좋은 음악 한곡을 작곡한것 처럼 마음이 기쁘고 감사하단다. 집이란 가족이 생활하는 곳이며 비지니스랑 그 가정의 경제를 책임지는 장소가 아닌가 그러기에 주택이건 비지니스 거래이건 단 한건도 소홀 할수가 없단다.    

 

주택마련과 비지니스 장소를 구입하는것은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하는 부분이다. 모두 가족 삶에 있어서 가장 영향을 주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이웃도 아이의 학교도 직장과의 거리도 정해지니 주택은 구입하는 그이상의 의미가 있다. 또한 비지니스 장소를 구입하는 것은 그가정의 전체 경제를 말한다. 비지니스가 잘 될때는 그 집안 경제도 편안할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는 그 가족 전체의 삶을 어려움에 빠지게 만든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삶의 보금자리인 주택과 비지니스 장소를 위해 가장 신뢰할수 있는 부동산인을 만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정현아 부동산은 가장 적합한 부동산이 아닐까? 그녀는 전심으로 고객의 마음으로 부동산 의뢰인의 주택 구입과 비지니스 장소 구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그녀는 가족의 소중함의 가치를 누구보다 이해한다. 그러기에 가족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주택과 비지니스 장소를 구하는 모든 의뢰인에게 전심을 다한다. 어떤 이론도 설명도 아닌 전심으로 그녀는 모든 마음을 다해서 최선의 부동산인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오늘도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