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道를 걷습니다” 마이클윤 부동산

사람한테 느껴지는 에너지 만큼 일의 활력을 불어넣을수 있는 힘도 많지 않다. 베터프로퍼티 오너이자 브로커 마이클 부동산인은 느껴지는 에너지 만큼이나 일에 있어서도 열정으로 똘똘 뭉쳤다. 모든 일이 될것 같은 느낌,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극복해 나갈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사람으로 일명 부동산계의 활력남이다

신뢰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서로 믿고 일을 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해야 상대방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게 되고, 제가 고객분들께  드리는 정보나 조언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도 심사숙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럴려면 먼저 서로 신뢰가 있어야 하고 그런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해야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직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말씀 드린것 처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정확한 정보를 드립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정확하게  말씀 드리고 정직한 정보에 의해서 고객분들의 결정이 이뤄질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선든 제가 가지고 있는 필요한 정보등을 정직하게 드립니다. “

요즈음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망을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2-3년정도의 단기로 봤을때는 부동산 가격이 하락한 지역이라도 장기 10년을 본다면 결국 부동산 가격이 꾸준히 상승한 볼수가 있습니다. 이렇듯 경기 상황과 맞물려 단기로 봤을때는 부동산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 한것 처럼 보일지라도 결과적으로는 시장상황상 꾸준히 상승했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주택구입이나 기타 여러가지 부동산과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때는 전문 부동산인에게 문의 하셔서 자세한 논의를 하시는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책임을 지고 합니다.

한국분들은 어떤 경우 영어가 편하셔도  한국사람이기 때문에 찾아오시는 경우도 있습니다한국사람들간의 어떤 기대감을 가지고 계시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해줄거라는 기대감 그리고 처음 보는데도 불과하고 느껴지는  신뢰 같은 것이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는 사실 가격과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하게 되고  특별한 책임감을 가지고 됩니다.  그리고 제가 일을 하면서 깨달았던 가장 부분이 어떤 일이건 책임지고 끝까지 했을 고객을 위해서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는 경험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그런 끝까지 책임 지고 일한다는 것이 개인적인 모토이기도 합니다.”

마이클윤은 사람과 사람의 에너지를 중요시하며 사회의 정의가 아직 살아있다고 믿는다고 말한다고객이 찾는 부동산이 있으면  먼길도 마다않고 달려가며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옳은 말도 서슴치 않고 해서 가끔은 개인적으로 손해라며 그는 웃는다. 요즈음 세상은 그가 말하는 옳은것들을 실천하기엔 너무나 힘든 세상이 되어 가고 있다. 장기보단 단기를 선호하고 옳은것에 대한 기본 가치보다는 개인의 이익이 훨씬 중요한 사회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그의 옳은것들에 대한 추구가 가치있게 느껴지며 우리 주변에 正道 걷는 부동산인이 있다는 것이 든든하게 느껴진다

마이클윤 부동산   253-241-6438

<글이정림 사진 김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