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 없는 골반 교정 운동은 없다.”

인터넷 싸이트 검색창에 “골반 교정 운동” 이라고 검색 하면 다양한 운동법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사람 마다 자세와 상황이 다르므로 엄밀하게 표현 하자면 골반 운동이지 교정이라 하기 애매 합니다. 교정이란 잘못 된 것을 바로 잡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 아는것이 먼저(진단)이고 , 바로 세우고(교정), 그 다음이 스트레칭입니다. 그런 후, 근육을 바른 자리에 세우는 운동(근육 강화)입니다. 전면(천장을 보고 누운 상태)에서는 Faber 테스트로, 후면(엎드린 상태)에서는 고관절 검사 법으로 테스트를 해보아야 합니다. 다리의 길고 짧음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전면의 좌우, 후면의 좌우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고 하는 운동은 교정이 아닙니다. 개개인 마다 골반의 상태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케어 방법이 다르다고 생각 합니다. 보통의 경우 골반이 문제인 사람이 스트레칭으로 교정되는 것은 30 % 정도라고 합니다. 에스 라인을 원하시는 고객분들 80 % 정도가 골반 케어가 필요한 상황 입니다.

진단 후 근막 테라피를 통한 골반케어를 함으로써 몸매 뿐만이 아니라 케어전의 통증 (하체)도 동시에 사라집니다. 근막을 되돌려 날씬하고 건강해 지려면 변형 되느라 걸렸던 시간만큼 운동을 해야 한다면 누구나 굉장한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예쁜 몸매를 갖으려면 근육이 기억하는 근육결을 되돌려 제 자리로 되돌아가야 하는 절차가 필요 합니다. 근막 테라피는 골반과 어깨의 비대칭에 (상체)관한 빠르고 릴렉스한 케어 입니다. 빠르게 되돌리면서 본인의 수고가 덜어지는 릴렉스한 케어가 가능한 시대 입니다. 근막 테라피는 근막을 열기 위해 부드럽고 따뜻하게 맛사지 합니다. 아프고 놀라게 근육을 케어 하지 않습니다.

교정을 하는게 아니라 근육을 이완시켜 뼈가 제자리에 되돌아 가도록 유도 하는 케어 입니다. 케어 도중 신경의 눌린 부분을 뚫어 주게 되어 통증은 저절로 사라지게 하는 효과를 동시에 경험 하시게 됩니다.

순환에 직접적 으로나 간접적 으로 영향을 주는 근막 테라피는 화학이 아닌 아로마 테라피의 (꽃의 꽃잎, 줄기, 뿌리에서 축출한 성분) 주성분으로 각자 개인의 상태 (의식과 잠재의식)에 따라 처방되어 이루어지는 케어 입니다. 오랜 지병으로 장기적인 약물 복용과 중독성 물질, 플라스틱과 오염된 대기의 공기, 샴푸와 화학 화장품의 경피독을 배출 시키는 해독 돔케어가 요즈음 한국 병원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아로마 테라피와 함께 각각 개인에 상황에 따라 맞춤형 케어로 심리적 안정과 (잠재의식)신체의 안정을 (통증) 동시에 잡을수 있는 케어입니다. 바디 케어만 으로도 얼굴 리프팅이 가능 하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셨나요? 근막 테라피와 해독돔 케어를 병형 함으로써 밝은 안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데 웬 통증과 뼈를 얘기 하시느냐는 분이 계십니다. 뼈는 척추 클리닉 에서, 기혈은 한의원에서, 근육은 트레이너 에게서 해야 한다는 것은 내몸을 각각 따로 따로 보신다는 뜻 입니다. 그러나 “우리몸은 하나의 유기체 이다” 유트브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보시면 인체 여러분야 전문가 선생님들은 우리의 몸은 하나로 되어 있다는 모토 아래 연구를 하신답니다.

“늙으면 다 그렇치~” 쉽게 벗어나지 못하는 고정관념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힘든 안타까운 현실 입니다. 100세, 120세를 산다는 시대에 건강하고 예쁘게 사는 것이 우리의 관심사 입니다. 세상은 매일 자고 일어 나면 빠르게 발전 됩니다. 예전의 기술과 예전의 경험을 갖기 보다는 새로워진 케어법을 받아 들이신다면 수술없이 안전한 케어로 건강 하고 예뻐질 수 있답니다.


글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c) 리바이브 스킨케어 & Healing
Bellevue: 206.861.2615 Federal Way: 253.886.2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