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위임장


보통
누군가에게 나를 대신해서 결정을 내릴 있는 결정권을 주는 목적으로 위임장 (power of attorney) 줍니다. 3 자가 나를 대신해서 계약서에 싸인을 하거나 소송을 대신 진행 또는 은행 업무를 대신 주기 위해 위임장을 사용합니다.

미국 국세청에 내는 세금에 관한 업무를 누군가에게 맡겨야 경우 마찬가지로 Power of Attorney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작성하는 서류대신 국세청에서 나오는 Form 2848 작성해서 제출해야지만 위임이 효력이 있습니다.

국세청에 내는 위임장은 회계사나 변호사일 필요는 없습니다. 회사의 세금에 관해 위임을 맡기는 경우 회사 임원이 power of attorney 수도 있고 가족 중에 한명이 power of attorney 수도 있습니다. 위임장에 위임을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의 관계를 명시해야 하는데 가족일 경우 친척 관계는 안되고 부모와 자녀, 조부모와 형제관계만 위임을 있습니다. 만약 결혼한 부부가 3 자에게 위임을 경우 남편과 부인 따로 따로 위임장을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위임장을 작성 때는 위임을 주는 사람의 정보, 위임을 받는 사람의 정보, 어떤 종류의 세금 신고서에 대한 위임인지 년도 세금에 관한 위임인지를 상세히 적어야 합니다. 3자에게 위임을 어느 정도의 위임을 권한을 제한할 있습니다. 세금에 관한 정보는 대신 받아 있지만 국세청에서 보내는 체크를 대신 받을 수는 없게 제한 수도 있고 위임을 받은 사람이 본인의 동의 없이 다른 3 자한테 위임을 넘겨 없게 수도 있습니다.

새로 위임장을 보내는 사람은 전에 있던 위임장을 모두 취소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A 씨의 세금업무에 대한 위임을 B 씨가 2 전에 받아서 국세청에 Form 2848 보냈는데 오늘 C 씨가 A 씨의 위임을 새로 받아 Form 2848 제출한다면 B 씨의 위임은 자동으로 취소되게 됩니다. C 씨가 나중에 일을 마치고 이상 A 씨의 세금 업무에 대한 위임이 필요치 않을 경우 처음에 보냈던 Form 2848 상단에 “revoke” 라고 표기해서 다시 국세청에 보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