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렌트 넘겨받으실 분 구합니다

시애틀 Capital Hill근처 First Hill 지역 스튜디오 렌트 이어받으실 분을 구합니다.

 

현재 렌트는 $1870인데, 1월 렌트비는 몇일에 입주하시든지 제가 내드릴 예정입니다 :)
연초에 포닥이나 일로 오시는 한국인 분이 있다면 좋은 조건에 넘겨드리고 싶어서 여기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 계약 기간은 2023년 8월 23일까지인데, 연장도 가능합니다.

 

애완동물은 2마리까지 키우실 수 있고, parking garage도 있습니다.(파킹은 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400sqft 정도 이고,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유닛 안에 있습니다.

아파트 자체가 관리를 되게 정기적으로 잘하는 편이라 상당히 깨끗하고 혹시 maintenance가 필요하면 거의 당일이나 다음날 바로 해결해줍니다, 또 community 행사도 자주 열려서 무료 아침식사나 주변 가게들 쿠폰등을 자주 나누어줍니다!

1층에 leasing office가 있어서 치안 문제도 안심하실 수 있고, 공동현관으로 들어오고 나서도, 엘레베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key-fob를 태깅해야 해서 더 보안에 철저한 편입니다.

Package Concierge를 운영하고 있어서, 택배 도난 문제도 없고, 알림이 바로바로 오기 때문에 굉장히 편합니다.

층마다 trash 버리는 area가 있어서 재활용 쓰레기나 일반쓰레기 버리기도 편합니다.

건물 내에 gym, roof top, 대관 가능한 lounge, pet shower 시설 등등 어메니티들이 있습니다.

유닛이 남향인데, 정말 거의 해 질때까지 불을 킬 필요가 없을 정도로 햇빛이 잘 들어옵니다. (6층 건물에 5층 위치)

수납공간도 closet이 두개나 되어서 넉넉한 편입니다.

바닥은 모두 카펫이 아닌 장판으로 되어 있고, 아파트 자체가 2018년 완공한 신식 아파트라 깨끗합니다.

인터넷 모뎀이 이미 유닛에 설치되어 있어서 사이트에서 등록만 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entury-link)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장고(w/ ice maker) 모두 있고 욕조가 있는 유닛입니다.

유닛 천장에 등이 led등으로 dimmable한 등이 달려있습니다.

작은 built-in desk가 있어서 화장대나 간단히 노트북 등을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로 앞에 Streetcar 정류장과 버스 정류장이 있고, 주변 Haborview, Swedish 모두 5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10분 거리 내에 QFC와 큰 WholeFoods가 있고, Pioneer Square Link station까지는 15분, Capital Hill Link station까지는 걸어서 20분거리입니다. (근데 바로 앞에 streetcar타면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까지는 걸어서 10-15분이면 도착합니다. (워터프론트, 아마존, 구글까지 20분 거리)

UW 캠퍼스까지 통학도 30-40분이면 가능합니다.(바로 앞에 버스 49.43번 이용 또는 streetcar과 link 이용)

 

제가 겨울에 다른 집으로 들어가게 되어서 렌트 이어 받으실 분을 찾습니다. (1월 중 날짜는 협의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세요. 사진이나 영상들도 보내드리겠습니다 ?

 

시애틀 스튜디오 렌트

open.kakao.com/o/ssHWGODe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ㅈㄴㅈ
11/26/22 @11:56 am
466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