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렌트 하실 분 구해요 (유틸, 아침저녁 식사 포함)

안녕하세요, 제작년부터 North seattle(그린우드)쪽에서 살고 있는데 제가 사는 집에서 학생이나 20,30대 분들을 구한다 하여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면 연결해 드리고자 글 올립니다!

 

날짜 협의 가능합니다. 렌트, 유틸리티, 아침, 저녁 식사 다 포함해서 950불이고 보증금 950불입니다! 노쇼가 간혹 있는 관계로 Hold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입주전 보증금 300불을 받고 있습니다. 

 

집에서 5분, 10분거리에 다운타운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이 2개 있고(다운타운 까지 버스로 25분정도 걸림) 주택가라 안전하게 지냈습니다. 혹시 노스 시애틀 컬리지나 쇼라인 커뮤니티 컬리지 학생이시면 버스로 15분 정도 거리 입니다. 차가 있으시면 집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방은 웬만한 기본적인 가구(침대, 책상, 옷장, 책장, 서랍, 스탠드 등)들은 완비되어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였습니다. 홈스테이는 개인 방 + 화장실 쉐어의 형태입니다. (심지어 침대 시트도 원하면 빨아주세요)

호스트 해주시는 분은 미국인 이시고 이 집에 미국인 가족, 홈스테이 학생들, 3마리 고양이들이 함께 거주 중입니다. 호스트를 제외하고는 10대 ~ 30대 정도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저는 시애틀에서는 계속 이집에서 살고 있는데 좋은 점이 아침, 저녁을 제공해주시고 본인이 요리 시 주방 및 기본 요리재료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항상 어려움은 없는지 물어봐주고, 도움이 필요할때나 위급 상황시 주저없이 도와주고 또 가족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게 해주어서 재밌게 맘편히 잘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학생들이 대부분 유학생이고 홈스테이를 오랫동안 해왔던 집이라 집 구성원들이 대부분 친절하고 재밌어서 종종 보드게임을 같이 하거나 영화도 보고, 가끔은 같이 놀러도 가면서 즐겁게 시애틀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nury7230@gmail.com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그린우드
09/06/22 @08:16 am
632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