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신당 청명보살-상담받으신 분들 리뷰확인하세요

천신당 청명보살-상담받으신 분들 리뷰확인하세요

인간과 신의 중간 역할로써

신의 말씀을 그대로 전달해 드리고 인간의 길흉화복에 디딤돌이 되어드리고픈 무속인

천신당 청명보살

유명인사들도 믿고 늘 찾는 곳

인정이 많아 인연되는 모든 분들의 소원성취를 위해 간절히 빌어드립니다


Tel. 808-283-3956 , 카톡ID: cheonshindang1

전화/카톡상담 환영, 타주/ 해외상담 환영

손님 리뷰:

Jang. Y.J. (Philadelphia): 2년 전에 우연히 신문광고보고 인연 맺어서 지금까지 그 인연 잘 이어가고 있는 귀한 분이세요, 암흑 속에 한줄기 빛이 항상 돼주시는 맡은바 일에 온몸을 다 버리고 성심껏 일하시는 백점 무당이예요~경찰들이 가게까지 들어와도 관재 없다며 항상 무사히 그냥 헤프닝으로 끝나구요~~사주 필요 없이 얼굴만 보고 미래를 예리하게 맞춰주는 만점 무당이예요

Kang, J (Hawaii): 집 매물들을 올해 알아보는 동안 보살님이 내년 (2023년) 1월초쯤 집문서와 열쇠를 잡는다고 했는데 1월 6일에 에스크로 끝나네요, 매입 시작부터 끝 과정마다 매사 순조로이 일사천리로 진행 되서 매우 기쁩니다. 이사 들어가기 전에 집에 터고사도 잘 부탁드려요~

Hwang, Y.H. (Seoul Korea): 천신당 청명 선생님 계신 그곳은 날씨가 지금 어떨지 모르지만 요즘 쌀쌀해져서 감기기운 돌아서 얼른 독감예방주사 맞고 왔어요! 선생님도 감기조심 하셔요! 저는 오늘도 날 새서 공부하다 내일 어딜 다녀올 거 같아요! 선생님 오늘도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늘 제 자신 저를 돌아보는 겸손한 자세를 잊지 않아야겠다! 되새겼어요! 무당사회 다른 분들보다 그래도 선생님께서 이렇게 해주시는 말씀이 더 크게 마음에 와 닿고 더 감사합니다. 선생님 건강하시고 저도 선생님 하시는 일에 응원 드립니다.

Kim, S.R. (Seoul Korea): 너무너무 감동이에요. 엄마랑 저랑 눈시울이 붉어졌어요..ㅜ 정말정말 너무 감사한 분...❤️ 어릴 때 저희 삼남매 별명이 해달별이었거든요 아빠가 언니는 달 오빠는 해 저는 별이라고 부르셨었어요. 어쩜 딱 그렇게 해달별 모양의 목걸이에 편지까지 써주시다니 너무 놀라웠고 또 감동이었어요.ㅜㅠ 정말 정말.. 엄마랑 너무 감동했고 또 신기하기도 했어요. ㅜㅜ 엄마도 정말 너무 고마운 분이라고 가족보다 낫다고 하셨어요. ㅜㅜㅠㅠ

Kim, C.B. (San Diego CA): 너무나 신기한 경험이었고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Gu, S.A. (S.Korea/Incheon): 어찌 그리 영검하실까요!

Chae, H.J. (Seoul Korea): 누님께서 제 마음에 평화를 주셔서 그리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Yi, H.B. (Hawaii): 안녕하세요. 오늘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전화할 때 얘기해주신 거 때문에 힘이 났어요. 감사합니다.

Anonymous (Chicago): 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마음이 너무 따뜻하시네요. 위로가 많이 됩니다. 전화번호 잊지 않고 간직하겠어요.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Ga, E.R.(New England): 감사드려요. 엄마가 위독하시다고 해서 급하게 돌아왔어요. 기도 감사드려요.

Yun, J.M. (New Jersey): 선생님 안녕하세요. 시험은 합격하였습니다. 이제 이직 준비 병행하면서 나머지 과목 준비해보려 합니다. 기도 해주신 덕분에 잘 넘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Anonymous (New York): 제 주위에 이곳에서 상담도움 받을 친구들이 좀 있으니 소개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Shin, A (San Francisco): 보살님 잘 지내시죠?? 기억 하실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영통으로 사주 본 사람인데 보살님 말대로 6-8월 사이에 이직한다고 하셨는데 정말 좋은 곳으로 이직 제안이 와서요. 계약직이라 풀타임으로 넘어가게 열심히 해야 하지만 빛을 바라본다는 말을 하셔서 명심하구 노력하게요. 보살님이 해주신 말이 기억이 나서 문자 드려요!! 넘 감사하다구 말씀드리고파요 보살님..!!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Kim, S.H. (Seoul Korea): 정말 정말 감사한 인연이에요 모든 게 고마울 뿐이에요 항상 고맙고 덕분에 너무 든든해요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cheon
02/02/23 @02:39 pm
304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