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s & Scholarships in College? 학자금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고등학교 senior 학생들은 이미 학교는 다 지원했겠지만  FAFSACSS profile 은 다 작성하셨나요?
이제는 단순히 합격/불합격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매년 6-8% 씩 높아지는  대학 등록금,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십니까?


1. Savings?
2. Borrowing?
3. Miracle Scholarship?
4. A less desirable and a cheaper school?
5. Military?
6. Give-up to go to College/University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

 

Bright College Planning의 미션은;

가장 적합한 학교에서 가장 많은 학자금 지원을 받아 공부할 수 있도록, 주어진 상황에서 합법적인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FAFSA 나 CSS Profile을 어떻게 작성하느냐에 따라 학자보조금이 결정됩니다. 그렇게 중요한 것을 학생 혼자 작성하도록 하지 마시고 또 아무한테나 맡기지 마시고, 학자금 전문 재정 컨설턴트 (Certified College Funding Specialist), Ellie Park과 상담하세요!

 

Bright College Planning에서 학자금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참석하셔서 , FAFSA는 뭔지 CSS Profile은 뭔지, 지금부터라도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 지, 어떻게 하면  장학금/보조금 더 많이 받고 자녀의  Dream College 에 보낼 수 있는 지 등 유용한 정보 받아 가세요~~

 

When : 02/01/2023 Wednesday 

            6pm (PST)

Zoom number : 302-812-6978

           Passcode: 828282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BrightCollegePlanning
01/24/23 @10:21 pm
322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