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보관 문의드립니다.

짐 보관 문의드립니다.

 


질문 :

안녕하세요.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사는 유학생입니다.

스튜디오 아파트에서 살고 있고 부피가 큰 짐은 풀 사이즈 침대와 매트리스 그리고 가로 51인치, 세로 28인치, 높이 28인치 책상이 있고, 높이 48인치, 가로 28인치 정도의 의자가 있습니다. 나머지 물건은 책장 2개와 옷, 주방용품 등등 박스로 포장하면 약 10개 정도 될 거 같습니다. 침대, 책상 같은 부피가 큰 짐들도 창고에 보관할 수 있을까요?

보관하게 되면 월 사용료와 최장 몇 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나요?


답변 :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보관의 경우 20kg 박스 보관 가능합니다. 단 가구에 대해서는 패킹상의 문제로 보관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월 사용료는 20kg 박스의 경우 월 $30/box 이며 주소에 따라 입고 배송료, 출고 시 도착주소지로 출고배송료가 발생됩니다. 

최장 1년까지 가능하며 이상의 경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장기 보관을 원하시는 경우 안쪽에 비닐압축팩 + 방습제를 사용하여 패킹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진이 있는 경우 사진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보다 수월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보관이사 #미국내짐보관 #미국내보관이사 #유학생짐보관 #유학생보관이사 #유학생기숙사짐보관 #미국내이사 #로컬이사 #타주이사 #미국내장기이사 #미국내단거리이사 #유씨아저씨 #미국내창고보관

유씨아저씨 홈페이지 : iloveuc.com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employeeisd0001
11/17/22 @09:55 pm
241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