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주 이투소액투자비자 , 투자이민비자 (E2/Eb5)상담 및 A to Z 토탈 써비스

[미국 이투 투자비자 상담 및 비지네스 구입 A to Z 토탈 써비스]

1995년이래, 많은 이투 및 투자이민( E2/Eb-5)의 징검다리가 되여 드리고 있습니다. 무릇, 워싱턴주에 한하지 않고, 엘에이, 뉴욕, 뉴져지, 아틀란타, 텍사스, 오하이오,플로리다에 다수의, 현재 성황리에 수익을 올리고,있는 많은 비공개,오프라인 이투 및 투자이민자의 물건을 확보를하고 , 이민,비자 신청,비지네스 구입,관리..더나아가 제삼 투자자에게 되팔아드릴 정도로 ..토탈 All in one 맞춤써비스를 해오고있습니다.

비교를 해드린다면,E2 Visa는 조건부로 미국에서 비지네스를하실수있는 소액 투자비자 입니다. Eb-5같이 50만불이상의 투자이민 비자가 아니라는것 입니다.

즉, 투자액과 미국 합법체류직원을 2명이상 채용을해야하고 매2년마다 연장을해야하는등등...사전에 법무,세무,경영면에 충분한 지식을 알고 시작을하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미국생활 45년의 이민생활중 각분야에 전문성을 확보하고, 한국에 이주공사, 미국 각지역별 전문 변호사와 부동산 중개인, 회계사들과의 인프라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100% 만족을 드리면서 이어온 오늘 입니다. 번지르한 펌해온 사진으로 꾸미는 웹사이트를 가지고있는 곳과는 차별화를 둡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24시간 상담이 가능 하오니 문자로 먼저 남겨 연락을 주십시요!

개인 비밀보장이 26년의 저희를 이끌어오게 하였습니다. 가족같이 안심하시고 상담하셔도 됩니다.

 

UNICAP PROPERTY MANAGEMENT

800 Bellevue Way NE BELLEVUE,WA. 98004

한인상담:케니 (206)430-8922

email: 828249@gmail.com

카카오톡 아이디: K828249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워싱턴주 안내
07/30/21 @03:44 am
1015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