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접종에 관한 문의사항들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는 ?)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고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 두면 이메일 혹은 텍스트로 접종이 가능할 때 안내 사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킹 카운티 보건국은 워싱턴 주 보건부(the Washington State Department of Health)와 함께 백신 분배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 백신의 첫번째 공급은 제한되며, 의료 서비스 종사자 및 노인 요양원과 기타 장기요양시설에 있는 사람들과 같이 위험성이 가장 높은 특정 집단에 우선 제공될 것입니다.
  • COVID-19 백신은 최종적으로는 백신 접종이 권장되는 모든 그룹의 사람들이 백신을 맞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백신의 안전성이 최우선입니다. 모든 COVID-19 백신은 유통되기 전, 엄격한 여러 단계에 걸친 테스트, 평가 및 승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및 유효성 기준을 통과해야만 승인이 될 것입니다. 백신은 또한 접종 이후에도 안전성이 모니터링될 것입니다.

Covid-19 백신의 초기 공급은 제한적일 것이며 우선 순위를 따라 분배 될 것입니다.

최종적으로는 원하는 모든 사람이 백신을 접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백신이 처음 출시될 때는 공급이 제한될 것입니다. 이는, 처음에는 백신이 의료 서비스 종사자, 요양원 또는 생활 보조시설에서 거주하는 노인 및 기타 필수 근로자와 같이 COVID-19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거나 감염될 경우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인구에 제한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누가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까?

워싱턴 주 보건부(DOH)에서 우리 주의 백신 보급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현재 "1a단계(영문 전용)"라고 불리는 첫 번째 보급 단계에 있습니다. 1a 단계 동안은 고위험 의료 환경에서 일하는 근로자와 장기요양시설(예: 요양원, 생활 보조 시설, 노인 요양 시설)에 있는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DOH는 백신 접종을 위해 등록한, 점점 더 많은 수의 병원, 약국 및 보건 시스템에 백신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DOH와 공중 보건 – 시애틀 & 킹 카운티는 많은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백신 접종 장소를 신속하게 늘리고 백신 접종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많은 장기요양시설 거주자들과 직원들은 약국들과 제휴하여 백신 접종을 받게 될 것입니다.

워싱턴 주의 보건부(DOH)는 사람들이 1a 단계에서 백신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온라인 자체 평가 도구인 Phase Finder(영문 전용)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Phase Finder는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 백신 접종 장소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적격성(eligibility)에 대한 사전 확인
  •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는 장소 목록에 대한 링크

Phase Finder는 현재 1a단계 자격이 있는 사람만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주정부가 백신 보급의 새로운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다른 우선 순위 그룹에도 개방될 것입니다.

백신 비용

  • COVID 백신은 Medicare, Medicaid 및 대부분의 개인 보험이 적용될 것이며,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사람들의 백신 비용은 보장받을 것입니다. 귀하의 보험의 종류나 백신 접종을 담당하는 의사에 따라 코페이(copay) 또는 진료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공중 보건국은 또한 백신 공급이 가능해지면 무료 백신 접종 진료소를 개설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백신의 안전성이 최우선입니다.

COVID-19 백신은 수천 명의 연구 참가자가 백신을 접종 받는 엄격한 임상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식품의약국(FDA)은 각 백신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판단하기 위해 이러한 연구들의 과학적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FDA는 독립적인 과학자들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 그룹인 백신 및 관련 생물학적 제품 자문 위원회(Vaccines and Related Biological Products Advisory Committee또는VRBPAC)의 분석 및 권고 사항에 의존합니다. VRBPAC 회의는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만약 백신이 FDA의 안전성 및 유효성 기준을 충족한다면, FDA는 전통적인 허가나 긴급 사용 허가를 통해 백신이 미국에서 사용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FDA가 결정을 내리고 나면, 예방 접종 전문가들로 구성된 두번째 독립적 자문 기관인 예방접종 자문위원회(ACIP)가 백신의 안전성과 유효성 데이터를 검토하고 CDC에 권고안을 제시합니다.

COVID-19 백신 접종 시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https://form.findyourphasewa.org/210118771253954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고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 두면 이메일 혹은 텍스트로 접종이 가능할 때 안내 사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1/20/21 @04:19 pm
1237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