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 연말까지 수혜 대상 가정에 무상 보육 서비스 지원
시애틀 시, 각 가정에 Child Care Assistance Program을 통한 양질의 적정가 보육 서비스 신청 촉구
시애틀 (2020 년 11 월 20 일) - 시장 Jenny A. Durkan은 시애틀 시에서 2020년 남은 기간 동안 소득 기준을 충족하는 가정에 무상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epartment of Education and Early Learning(DEEL, 교육 및 영유아 교육부)은 Child Care Assistance Program(CCAP, 보육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가정을 위해 잔여 비용을 모두 부담할 것이며, Seattle Parks and Recreation(SPR, 시애틀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은 현재 시로부터 장학금 수혜를 받는 참여 가정을 위해 잔여 비용을 모두 부담할 것입니다. 현재 DEEL과 SPR을 통해 모두 보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가정은 지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COVID-19 세계적 대유행으로 많은 시애틀 가정이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고 있으며, 온라인 학습 전환으로 양질의 적정가 보육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졌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라고 Durkan 시장은 말합니다. “불가피하게 시행되는 새로운 주 전역 COVID-19 제한으로 너무나 많은 시애틀 가정에서 이미 경험한 재정적 어려움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시애틀 시에서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보육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시애틀 각 가정은 이 적정가의 이용 가능한 보육 옵션을 지금 신청하실 것을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확산세의 COVID-19 세계적 대유행으로 계속해서 더 많은 노동자층 가정이 더 깊은 경제적 수렁에 빠지고 있기 때문에 시애틀 시에서 지속적인 보육 요구가 필요한 필수 근로자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한 양질의 무상 보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세계적 대유행과 주정부의 다시 시행되는 제한 방침으로 각 가정이 현재 겪고 있는 많은 어려움 중 하나라도 그 짐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힘든 시기에 시애틀의 아이들에게 돌봄 서비스를 지원해 준 보육 제공자 네트워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시의회 의장 M. Lorena González가 말합니다.
현재 301개의 가정이 시의 Child Care Assistance Program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득이 연방 빈곤 수준(4인 가족의 경우 연간 최대 약 $90,000)의 200.1%에서 350% 사이인 가정에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현재 CCAP의 서비스를 받는 가정 중 31%가 필수 근로자입니다. 시의 이러한 조치는 각 가정의 코페이(본인부담금)를 전액 지급해 주게 되어, 각 CCAP 가정은 매달 약 $748를 절감하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Child Care Assistance Program을 신청하시려면 seattle.gov/ccap를 참조하거나 206-386-1050번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Seattle Parks and Recreation은 현재 시로부터 장학금(즉, 90% 보조금) 수혜를 받은 SPR 보육 서비스에 등록한 가정의 코페이도 부담할 것입니다. 이 SPR 코페이 경감은 145 가구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각 가정은 매달 평균 $169.50를 절감하게 됩니다. 모든 Seattle Parks and Recreation 보육 서비스 제공처는 여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Yesler & Meadowbrook의 경우, 주중 일부만 가능). SPR 보육 서비스 신청에 관심이 있는 가정은 여기에서 이용 가능한 옵션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주민과 기업들은 이 웹사이트에서 기존 COVID-19 구호책 및 정책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