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 형제교회는 새로운 담임목사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베이커 형제교회는 새로운 담임목사를 모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새로운 담임목사로 정대선목사가 10월 1일부터 부임하게 되었습니다.
정대선 목사는 목회자 가정에서 성장하여 한국에서 성결대학교 신학과를 즐업하고, 뉴욕 NYTS에서 목회학 석사과정을 공부했으며, 현재 SBTS에서 목회학박사 과정중에 있습니다. 미국 장로교 동부한미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뉴욕과 뉴저지에서 부교역자로 있다가 옥스퍼드 미시시피에 있는 옥스포드한인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섬겼습니다.
17년간 뉴욕과 뉴저지 이민목회와 캠퍼스목회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주님의 몸된 베이커 형제교회를 세워나가기 위해 기도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사모인 성은림과 슬하에 딸(온유)과 아들(화평)이 있습니다.
주님의 몸 된 베이커 형제교회가 주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하나되고 충만하게 되어 주변에 아직 믿지 않는 분들이나 소외된 분들이 함께예배에 참여하며 아름답게 세워져 가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베이커 형제교회
Baker Community Presbyterian Church
3001 Old Hwy 99 South
Mt. Vernon, WA. 98273
Phone (360) 848-8848 , Cell (360) 333-4497
jdshero@hotmail.com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