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동호회 창립: “The Pioneers!”

"The Pioneers! ....7080 Pop Culturalists" 란 타이틀 아래 밴드동호회가 출범했습니다.

...벌써 축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7080의 한국 가요 및 미국 팝과 연주곡들로 펼쳐지는 밴드입니다. 연령 관계없이, 노래와 악기 연주로 함께 즐기실 분들을 환영합니다. 따라서, 악기 실력의 수준을 떠나서 함께 연습하고 곡들을 완성시키는 단계속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우정을 나누고자 하시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노래방 기계가 아닌 실질 악기 연주로서 라이브(Live) 음악을 즐길수 있는 기회가 되며, 서로가 좋은 인연을 맺는 모임이 되길 기대마지 않습니다. 물론 술은 금지 품목입니다. ㅎㅎ....>> 대신, 많은 웃음과 즐거움이 터져 나올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궁극적으로는, 실력 향상이 됨에 따라 공공 연주회를 갖고, 회원들은 각자의 실력에 따라 무대에서 퍼폼(perform)을 할수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따라서, 노래 즐기시는 분들, 악기를 다루시는 분들(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등)의 참여를 바랍니다.

 

연습 지역: Federal Way

연락처: 206-859-9637 (문자 & 보이스); jaspak@mail.com

저는 구글입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calij
09/14/20 @12:26 am
736
1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