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토플 (TOEFL) 온라인 강좌 안내

COVID-19 재확산으로 대면수업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건강에 주의하시길 부탁드리며 TOEFL 관련 안내 전송 드립니다.


매년 이맘때면 미국대학 지원시에 토플시험을 준비하지 않았다가 마지막 순간에 갑자기 준비하는 사례가 발생합니다.
영어권 또는 국제학교에서 3년이상 재학하였기에 입학요소에는 면책되었지만 Language Requirement 요소를 충족하지 못하였거나 심지어 외국인이기에 반드시 제출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상 지원하시는 학교안내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담당자에게 직접문의도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토플 영역별 콘텐츠는 단순히 외국인의 영어능력을 테스팅 하는 것 이상으로 필히 익혀야 하는 그리고 영어입학시험의 기본이기도 합니다.
SAT 고득점자가 아무 준비없이 토플을 치면 IBT 토플점수 기준으로 100점 넘기 힘듭니다.
더불어 스피킹과 라이팅 영역 중 통합형(Integrated) 유형은 SAT가 최근에 도입한 분석에세이 성격으로 필히 공부해두셔야 합니다.


하버드와 매사추세츠공과대학이 설립한 비영리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edX에서는 무료로 토플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www.edx.org/course/toeflr-test-preparation-insiders-guide-etsx-toeflx


감사합니다.
SSLI 대표강사 및 원장 드림


[SSLI 홈페이지]
링크 클릭 > ssli.co.kr
[SSLI 영문 홈페이지]
링크 클릭 > ssli.education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SSLI
09/08/20 @02:56 am
836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