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시 DACA 수혜자를 위한 법률 클리닉 개최

---------------------------------------------------------------------------------------------------------

일시 : 8월31일 월요일오후 4-7시
신청 : https://forms.gle/6AjGXqvZfqbncDHe7에서시간 등록 필수
DACA 갱신 수수료 혜택 신청은 elcentrodelaraza.org/get-help/daca/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seattle.gov/daca 참고

-------------------------------------------------------------------------------------------------------------

시애틀시에서는 서류 미비 이민자와 DACA 수혜자에게 이민 변호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전화 및 온라인 화상 회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클리닉은 킹 카운티 법률 협회 (King County Bar Association-KCBA) 및 미국 이민 변호사 협회 워싱턴 지부 (American Immigration Lawyers Association Washington Chapter-AILA-WA)가 시애틀 이민 및 난민 사무국 (Office of Immigrant and Refugee Affairs-OIRA)과 협력하여 후원합니다.

수수료 혜택은 현재 DACA 갱신 신청비를 감당할 수 없고 시애틀에 거주하거나 일하거나 학교에 다니는 개인에게 제공됩니다. 비영리 단체 El Centro de la Raza가 혜택 관련 절차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시애틀 이민 및 사무국(Office of Immigrant and Refugee Affairs- OIRA)은 대통령이 DACA 프로그램을 종료하려고 시도하기 전, 올해 6월 18일 미국 연방대법원(SCOTUS)이 국토안보부(DHS)에 2017년 이전 상태로 되돌리도록 명령한 직후 이러한 워크샵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 DACA 상태 갱신은 이전 2 년이 아닌 1 년 동안만 지속됩니다.

• DHS는 과거에 DACA를 받은 적이 없는 개인의 신청서는 받지 않습니다.

• DHS는 예외적인 상황이 아닌 경우 현재 DACA 수혜자에 대한 해외여행 허가 요청을  제한합니다.

제니 던컨 시애틀 시장은 “트럼프 행정부의 최근 이 잔인한 행위는 모든 미국인들에게 큰 좌절 가운데 또 하나”라고 밝히며 “DACA 프로그램은 서류 미비 이민자들이 학교에 다니고 지역 사회를 돕고 가족을 함께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주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DACA 수혜자들에 대한 국토 안보부가 최근 업데이트 사항은 공공 정책에 부적절할 뿐만 아니라 법치와 대법원의 최종 발언을 거부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DACA 수혜자 및 서류 미비 이민자를 위한 가상 법률 클리닉은 8 31 월요일 오후 4-7시에 열립니다.

미 이민국 (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 USCIS)은 현재 DACA 갱신 신청서를 받고 있으며 클리닉은 이민 변호사가 신청자의 갱신 패킷을 검토할 기회를 제공하며 가상 면담 시간은 30분입니다. 참석 희망자들은 양식을 정확하게 작성해서 잠재적인 지연과 갱신 신청의 거부를 방지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DACA는 수혜자에 대한 임시 보호를 허용하지만 합법적인 영주권 신분 (그린 카드) 또는 시민권 경로로 이어지지는 않으며 향후 철회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OIRA는 DACA 수혜자를 포함하여 서류 미비 개인이 다른 형태의 이민 구제를 위해 선별될 것을 권장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법률 서비스 제공 업체가 선별한 DACA 수혜자의 20-25 %가 보다 영구적인 형태의 신분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U 비자, 특별 이민 청소년 신분, 가족 기반 이민, VAWA (Violence Against Women ’s Act)에 따른 구제 및 시민권이 포함됩니다. 처음에 DACA를 신청하기 전에 철저한 검사를 받았더라도 개인 상황이나 이민 정책의 변화는 이제 새로운 형태의 구제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https://forms.gle/6AjGXqvZfqbncDHe7에서 시간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 일련의 워크숍 파트너십은 M. Lorena González위원회 회장이 "신속한 대응" 조정을 위해 OIRA에 375,000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이 자금은 이민자들에게 혼란스러운 트럼프 행정부의 공공 책임 규칙과 기타 반 이민 조치에 대해 알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민자와 난민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은 코로나-19 팬더믹 현상으로 불평등을 더욱 심화시키고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자들을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표적으로 삼는 시기에 우리 지역의 이민자와 난민 커뮤니티를 계속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가정이 연방 지원 프로그램에서 제외되면 지방 정부의 더 많은 지원과 개입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커뮤니티의 미등록 이민자들은 이번에 열리는 무료 가상 법률 클리닉에 참석하여 자신의 권리와 보호에 대해 배우고 이민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지기 바랍니다.

시애틀시는 클리닉에 참여하는 변호사 및 추가 리소스.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 이러한 가상 진행할 수 있도록 창의력을 도와준 OIRA에 감사드립니다. 시애틀은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항상 모든 지역 사회 구성원을 환영하는 곳이 될 것입니다.

DACA 갱신 수수료 혜택을 신청하려면 elcentrodelaraza.org/get-help/daca/를 방문하십시오.

The specifics for the later legal clinics are to be determined.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City of Seattle’s ongoing work regarding DACA and information about future clinics, please visit: www.seattle.gov/daca.

이번에 개최되는 가상 법률 클리닉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에 공지합니다. DACA에 관한 시애틀시의 지속적인 작업 및 향후 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eattle.gov/daca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8/19/20 @11:35 am
774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

자유게시판 게시판에 최신 등록된 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EW 보딩스쿨 장단점 총정리landing03/27/2425
자녀 픽업이 늦으면 벌어지는 일들landing03/26/2464
여름 방학 여행찬이슬03/26/2455
희 선녀당-인생상담, 신점, 연애운annvvv03/26/2440
미국비자문제, 이민페티션문제, 거절된비자, 체류신분, 자유왕래문제 해결미국비자03/25/2447
보험사는 내 운전습관을 알고있다landing03/25/2453
한국 태국 축구 중계 (3월 26일 밤 9시 30분/한국시간)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전레나몽03/25/2478
긍정 마인드의 중요성mind03/25/2436
김도현 CCM 찬양사역자 ‘성령이 오셨네’ 시애틀 투어&원하시는 교회ccm03/24/2463
미국 가정집에서 손쉽게 순대만들기슬퇴생활03/22/2478
시애틀 인생mark03/22/2482
정확도 높은 신비한 타로타로03/21/2462
[드림투어] 미주 알래스카 크루즈 판매 1위!🎉
-
03/21/241139
탈모커버 두피문신(SMP)샵 한인이벤트. 헤어라인, 정수리, 가르마, 삭발디지인, 흉터커버 등 탈모고민해결!마이크로캔버스03/21/2439
부활주일(당신을 초대합니다)J03/21/2493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중계 (3월 21일 저녁 7시 5분 한국시간) 한국 MLB 월드 투어레나몽03/20/2460
한국 태국 축구 중계 (3월 21일 저녁 8시/한국시간)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 손흥민 이강인 태국전 출전레나몽03/20/2489
압구정 에이블프렙어학원 봄방학 일주일 AP특강ABLEPREP03/20/2451
플로리다 불체자 단속. 처벌 최강landing03/20/2493
봄이라 준비할게 많아요배윤하03/19/245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