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인구센서스에 꼭 참여합시다

센서스 인구조사는 무엇인가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는 미국 내 거주하는 모든 성인, 아기, 아동의 수를 셉니다. 이 인구조사는 정부 기관인 미국 인구조사국이 10년에 한 번씩 실시합니다.

센서스 인구조사가 중요한 이유

센서스 인구조사는 우리 생활의 다양한 부분을 형성하는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입법자, 사업주, 교사 등 많은 사람이 매일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역사회에 서비스, 제품, 지원을 제공합니다.

매년 수십억 달러의 연방 자금이 센서스 인구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병원, 소방서, 학교, 도로 등 기타 자원에 사용됩니다.

센서스 인구조사 결과에 따라 각 주를 대표하는 미국 연방 의회 의석 수가 결정되며, 이 결과를 활용해 선거구 경계를 설정합니다.

또한 센서스 인구조사는 미국 연방 헌법에 규정된 것입니다. 헌법 1조 2항은 미국 정부가 10년에 한 번씩 인구 수를 셀 것을 의무로 정하고 있으며,  첫 번째 인구조사는 1790년에 실시되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응답자의 답변은 오직 통계 산출의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인구조사국은 법에 따라 귀하의 응답 내용을 보호하고, 철저하게 비밀로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인구조사국 직원은 응답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것을 종신 서약합니다.

미국 연방 법전 제13편에 따라, 인구조사국은 귀하나 귀하의 집 또는  사업체 등 개인 신상을 알 수 있게 하는 정보를 공개할 수 없으며, 심지어 사법 기관에도 공개할 수 없으며 귀하의 사적인 데이터를 보호하고, 귀하의 응답이 정부 기관이나 법원에서 불리하게 사용될 수 없도록 법으로 보장합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응답 방법  

https://my2020census.gov/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응답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 안내를 참조하여 인터넷으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응답하시거나, 안내서를 참조하여 종이 설문지를 작성하십시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전화로 응답하시려면, 844-392-2020 로 전화해 주십시오.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베트남어, 한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타갈로그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아이티 크레올어, 포르투갈어, 일본어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인구센서스 관련 한국어 자료>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 온라인 작성

https://2020census.gov/ko.html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안내서 – 종이 설문지 작성요령

https://2020census.gov/content/dam/2020census/materials/languages/guides/Korean-Guide.pdf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3/16/20 @11:12 am
1848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